Reviewer 김c

반응형


운전하는 동안 음식을 먹는것은 산만한 운전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중 하나입니다. 산만한 운전 행동과 같이 간식을 먹거나 음료수를 마시는 행위는 고속도로에서 심각한 안전에 위험을 초래합니다.


-- 운전 중 먹는 행위는 위험하다


> 시각적 산만은 운전자의 눈을 도로에서 우회화여 다른 작업을 완료하거나 주의를 끌때 발생합니다.

> 수동주의 산만은 운전자가 바퀴에서 손을 떼야합니다.

> 인지주의 산만은 운전자의 마음을 사로 잡고 운전에서 벗어납니다.


이러한주의 산만은 모두 위험하지만, 결합하면 운전자, 승객 및 보행자 안전에 더 큰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식사와 운전에는 종종 하나 이상의 혼란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운전자는 음식 포장을 풀고 휴지를 사용하고 적어도 한손으로 음식을 잡고 양념을 바르고 차량을 운전하는 동안 다른 활동을 완료해야합니다. 이것은 특히나 윈험한 할동을 하면서 식사를 합니다. 그리고 특히 음료수를 쏟는 행위는 운전자에게 매우 위험한 상황입니다. 


2014년 리텍스 연구에 따르면, 술을 마시거나 식사를 하는 운전자는 운중중에 식사를 하거나 술을 마시지 않는 일반 운전자 보다 사고낼 가능성이 3.6배 높습니다.


엑슨 모빌(Exxon Mobil)이 1,000명의 운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운전중 70%운전자가 식사를 하고 83%는 음료를 마시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고속도로교통 안전청은 식과 주행이 충돌의 가능성을 80%까지 증가시킬 것으로 추정합니다. 또한 니어 미스 사고의 65%는 주행 중 식사를 하거나 마시는 산만한 운전자가 원인입니다.


이 통계는 충격적이며 도로에서 식사를하는 산만한 운전자를 막기 위해 필요한 긴박감을 강조합니다. 그것은 단순히 당신의 삶이나 다른 사람들의 삶에 가치가 없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