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어제는 수요일이였는데 이번주 내내 너무너무 덥내요.

요 몇일 아침과 저녁으로 걸어 다니는데 그사이에 얼굴이 탄거 같아요 ㅠㅠ


뉴스를 보니 해수욕장에도 낮12시~오후 4,5시까지는 운영을 안한다

하더라구요.. 너무 더워서~ 해가 떨어지고 야간 개장을 한대요.


어제는 제가 인스타를 하면서 외국계 페인트 업체와의

실시간 댓글 놀이를 했습니다.

물론 제가 영어를 잘 해서 바로바로 답한건 아니구요.

요즘은 구글 번역기가 잘되어 있어서 그쪽에서 쓴 내용을

바로 번역기로 돌려서 번역해서 이해를 하고

제가 하고픈 말은 번역기로 돌려서 댓글을 달고 그런식이지요.


그래서 앞으로 외국계 친구들을 늘려야겠어요.. 흐흐

그러면 저의 콩글리쉬 실력도 늘지 않겠습니까~



인스타그램에 파이프와 플랜지가 보여서 저는 플랜트 관련

업체인줄 알았느데 물어보니 페인트를 해주는 업체인거 같아요.


제가 2년전까지 했던 일이 화학플랜트 Equipment들을 캐드로 설계를

했기에 파이프, 플랝, column, tower, heat h/ex, vessel 류만 보이면

예전 생각이 나거든요.


그래서 우연지 않게 저 chaparral_is_ps 님 인스타를 보다가

댓글을 달았더니 저렇게 답변이 왔더라구요.. ㅋㅋ


역시 sns와 인터넷은 전세계를 하나로 묶는 힘이 있다는걸

다시 한번 느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