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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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어제 월요일 아침에 급작스럽게 폭우가 내렸는데
다들 비피해는 없는지요?

저희집은 다행이 1층이 주차장으로 되어 있는 필롯? 타입의
주택이라 물에 잠기지는 않고 또 집앞의 도로가 약간의
경사자 있어서 이집에서 10년이상 살면서 아직 물난리로
피해를 입은적은 없내요.

지는 일요일에 집에 거실에 있는 리모콘이 고장났다는
어무이말에 제가 방에서 kt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이메일 상담으로 리모콘고장으로 교체서비스를
신청을 하였지요.

그런데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그 서비스를 받았냐는
해피콜 전화가 와야 하는데 나에게는 오지 않았으며
내가 궁금해서 kt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증상을 물어보았더니
집에 엔지니어가 방문을 해서 리모콘 2개를 교체 하고 갔다고 한다
그래서 무슨 소리냐~ 하면서 여러가지 셋업박스교체나 점검을
신청을 하고 집에 와서 확인해 보니 아빠가 아침에 전화로
따로 신청을 하였고 그 서비스가 먼저 도착을 해서 처리를 하였기에
내가 온라인상으로 질문한거에 대해서는 해피콜이 없었던 것이였다.

역시 우리나라 서비스는 최고로 빠르다.
하루종일 tv를 붙잡고 사는 부모님을 위해 빠른 서비가 마음에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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