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내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접속해서 휴먼해제까지 했네요~ ㅎㅎ

오늘은 얼마전에 엔진오일 갈려고 엔진오일집에 갔는데 엔진오일 교체 하면서 타이어 공기압도 체크해주시는데

그때 2쪽의 바퀴의 밸브가 안열린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곧 타이어 교체를 할꺼라고 말한 기억이 있내요..

그래서 타이어 교체할때 타이어 밸브까지 같이 교체를 할려고 이번에 새로이 타이어밸브를 구매했습니다.

 

흰색의 왕관 모양을 샀지요~

지금은 노란색 스마일 모양의 밸브를 끼고 있는데 이게 오래되어서 열리지가 않는게 있다니~ ㅋㅋ

본드로 붙인것도 아닌데 ㅋㅋㅋㅋ

원산지는 중국이내요... 구매는 쿠팡에서 저렴하게 구매를 했는데

다음주 11월1일쯤에 타이어교체를 할껀데 그떄 다시 장착한 포스팅을 올리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