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쿠팡에서 참깨라면 주문했어요.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주말과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가 평소에 자주 먹던 라면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우리나라 수많은 라면(봉지라면, 컵라면 포함)을 포함하여 주로 먹는 거만 먹습니다.

신라면, 진라면, 짜파게티, 왕뚜껑, 튀김우동 이렇게 몇 가지만 먹는데 오늘은 다른 분들이 자주 먹는다는
참깨라면을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시켜봤습니다.

로켓 배송이라고 새벽에 오는 게 아니고 오후에 집에 도착을 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집에 와서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계란 블록을 떨어뜨리기도 하는데 저는 조심스럽게 뚜껑을 열고 계란 블록과 분말수프를 넣고
커피 토트에서 물을 끓이고 물을 넣은 다음에 4분 뒤에 유성 수프를 넣고 먹었는데 면발도 괜찮고 국물도
계란과 깨가 들어가 있어서 그렇지 고소했습니다.

요즘 어느 택배사던 이렇게 인증 문자를 보내주는게 기본적인 서비스지요..
그래야 혹여 분실사고가 발생할경우 보호막 역할을 어느 정도 해주기 때문이죠.

이때는 제가 집에 없을때인데 7시경쯤에 집에 와보니 참깨라면 택배는 제 방에 들어와 있었습니다.

참깨라면 박스입니다. 12개가 들어 있고 제가 1개를 먹었으니 이제 11개가 남았고 유통기한은 라면은 1년 정도 되는
줄 알았는데 "7개월"이라고 되어 있내요.
참깨라면이 오뚝이라는것을 다시 한번 각인시켜 주는 오뚜기 상표가 보이네요.

참깨라면 상자를 열었을때 모습입니다.
위에 6개가 보이고 아래에 6개가 깔려 있찌요.
라면상자를 열었을때 다 들어가 있는 나무 젓가락입니다.

참깨라면은 계란블럭이 들어 있고 참깨라면 용기에는 다양한 영양정보가 표시가 되어 있어서
보기 좋내요. 칼로리는 505kcal 라고 되어 있내요.

조리법도 전자렌지 방법과 뜨거운물을 넣어서 먹는 방법이 있는데 저는 뜨거운 물을 넣어서 먹었습니다.
뜨거운물을 넣고도 전자렌지 700W 렌지로 2분30초 돌리고 유성 스프를 넣어서 잘 저어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유성 스프를 넣은 참깨라면 입니다.
딱봐도 기림이란게 느껴지내요.. 그리고 다 먹고 생각 난건데, 제 방에 참치캔이 하나 굴러다녔는데
참치캔과 같이 못 먹은게 아쉽내요... ㅋㅋ

아직 참깨라면이 11개가 남았으니 기회는 11번이나 있으니 다음에는 같이 먹고 밥도 말아 먹어야겠어요.

혹시 참깨라면 맛있게 먹는 법 아시면 댓글로 공유좀 부탁드려요~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