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서브채널은 꾸준한 성장중~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저는 2틀전에 코로나 백신을 1차로 맞았습니다. 저느 오른팔에 맞았는데 주사 맞는곳이 야간 아프고

그러내요.. 주사를 맞자 마자 바로 아래 약국에 가서 타이레놀을 하나 사서 바로 먹었습니다.

 

검색을 좀 해보니 몸에 증상이 없으면 먹지 않아도 된다 안된다 말이 많지만 저는 그냥 바로 먹었

습니다. 2알... 그 뒤로 아직 먹지는 않고 있지요.. ㅋㅋ

 

이야기가 처음부터 이상했는데 제가 얼마전에 유튜브 서브채널에 대해서 올린적이 있습니다.

그 뒤로 지금 얼마만에 글을 올린지 확인을 안했지만 오늘로서 구독자가 80명을 채웠내요.

 

남들처럼 폭발적인 증가는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히 1달 이상을 해온결과 조금씩이지만 늘어나니

의욕이 생기내요. 남들처럼 유튜브 영상에 광고가 붙어서 수익이 나는 채널은 아니지만 꾸준히

하면 그 이상으로 다른 효과(?)가 있게지요.

 

곧 있으면 100명을 달성하게 되는군요.. 우앗.~

역시 꾸준하게 하는게 답인거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