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꾸준한 상품등록은 필수다...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요즘 제가 저의 스마트스토어를 하면서 저의 판매 실적을 간간히 보여드린적이 있습니다.

지금 스마트스토어에 상품등록을 지난 토요일,일요일 2틀째 하지를 않고 있습니다.

 

그랬더니 매출이 바닥을 첬습니다. ㅋㅋㅋ

제가 게을러서 상품등록을 하지 않는게 아닙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돈이 너무 빠르게 소진이 되어서 속도를 늦출려고 상품등록을 하지 않

고 있습니다.

 

지금 저의 스마트스토어 메인 페이지 입니다.

상품을 등록 않했지만 그동안에 팔린 물건들이 간간히 1개씩 팔리고 있습니다.ㅋ

 

그리고 어제는 저의 스토어에서 제일 잘 나가는 제품이 나름 있는데 15개나 구매가 -0- ㅋ

마음적으로는 스토어에서 판매가 1개라도 이루어 져서 기분이 좋지만, 본인 입장에서는 총알부족의

압박감이 ㅠㅠ

 

조금씩 아주 미세~~하기 통장에 돈이 쌓이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은 미미합니다. ㅋㅋㅋ

조금 더 노력해야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