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카메라를 SD CARD를 사용하는 기종에서 CF CARD를 사용하는 기종으로 변경하고서는 교체한 악세사리가 바로 리더기입니다.


그러면서 이미지 용량도 따라서 늘어나면서 느끼는 속도의 답답함...


USB 3.0이 지원되는 메인보드를 사용하고 있지만 3.0 기기를 잘 사용할 일이 없다. 그러나 이 메모리카드 리더기는 USB 3.0 이 지원되고


내가 사용하는 컴퓨터 케이스는 전면부에도 USB 3.0이 지원이 되서 지금 편하게 이용중에 있습니다.



이 제품은 트랜샌드의 제품으로 TS=RDF8K 라는 모델명을 가진 제품입니다.


외장 저장장치를 만들어내는 트랜샌드 제품의 리더기는 여러가지 다양한 메모리를 지원하면서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는 편이라


부담없이 언제든지 소모품으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메인 제품과 USB 3.0 케이블이 주어집니다.



이 제품이 지원하는 메모리카드로는 MICRO SD와 SD CARD, CF CARD, MS PRO CARD(현 판매되고 있는 메모리 카드는 거의 지원)


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케이블은 USB2.0 과 USB 3.0과의 외관상 차이는 없지만 안쪽을 보면 USB 3.0은 파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파란색으로 되어 있으면


USB 3.0 이 지원되는 제품이고 그렇지 않으면 USB 2.0 인 것으로 판단하면 될거 같아요.



외장메모리에서 컴퓨터의 바탕화면으로 파일을 이동할 때 두배 정도의 속도차이가 발생하였습니다.


USB 3.0 을 사용하면 기존 USB 2.0 보다는 많은 속도 변화가 있을줄 알았습니다.


용량이 작은 파일들은 빠른감을 느꼈으나 파일 크기가 큰건 그렇게 빠른지 모르겠다는 느낌을 받았지요.


그리고 이 제품을 개봉하면 알겠지만 케이블 선이 너무 짧습니다. 케이스의 전면부에 USB 3.0이 지원되면 상관 없지만 그렇지 않고


케이스 후면에만 USB 3.0이 지원되면 USB 3.0 연장 케이블이 따로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케이블 길이잘 확인하시고 선택하시는것으로 권장 드립니다. USB 연장케이블이 있으시면 상관 없이 구입하시면 되시구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