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6월달이 하루하루 지나오고 있는데 날씨도 하루하루

너무나도 더워지고 있습니다.


참... 오늘 어제는 다들 투표 하셨지요? ^^

저는 지난 토요일에 사전투표를 미리 하고 와서 오늘은 집에서 푹! 쉬었습니다.

오늘은 저도 이제 슬슬 준비를 해야 할 쿨매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언제부터 인지모겠지만 여름이 되면 쿨매트를 알게되어서

여름이면 바닥에 까는 요도 깔지 않고 바닥에 자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불이야 당연 안덥지요~ ㅎㅎ

저도 어머니쪽을 닮아서 몸에 열이많아서 안덥고 자고

요즘에도 안덥고 자고 있습니다.


저도 이제 슬슬 꺼내서 바닥에 깔고 자야겠어요~

아직 선풍기도 꺼내지 않고 생활 하는데 그래도 꺼내야 할거 같아요~



제가 포스팅 하는 매트는 지펠 아이스 쿨 매트입니다.

kbs2tv에서도 방송에 나왔던 아이템입니다.

공중파 매체에서도 소개가 되었다고 하니 더욱 신뢰가 가내요.



이 제품은 쿨젤&고주파 기술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시원한 수면소재의 과학을 창조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기관에서 향균도검사, 인체실험성적서, 방미도검사,

KC품질보증 등 여러가지 인증서를 받았다고 합니다.


또한 생산물책임보험 1억원에도 가입이 되어 있으며

제품의 품질보장을 위해 국내 생산을 추구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ZIPEL입니다.


쿠팡으로 상품보고 사러가자



지펠아이스쿨매트는 내.외부 2충 향균처리가 되어 있어서

영.유아까지도 안전하게 이용가능합니다.



또한 위에 이미지처럼 방수원단으로 간단한 이물질

제거가 간단하며, 물 세척시, 쾌적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다용도로 쇼파, 침대, 거실에서도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한 지펠쿨매트~


쿠팡으로 상품보고 사러가자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