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이책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시장과 소비자는 어떻게 바뀌나 그리고 기업은 어떤 전략을 세워야 할까?

'불확실한', '복잡한', '혼란스러운...' 아쉽게도 이런 단어들만큼 요즘의 경제 환경을 잘 표현해준 말은 없을 것이다. 자동화, 기계화로 대변되는 ICT의 발달은 '4차 산업혁명'이라 부를 수 있을 만큼 광범위한 변화를 몰고 왔고, 이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에도 영향을
주었다.

혼란스러운 시기인 만큼 더더욱 검증된 대가의 지혜와 통찰이 간절합니다.


필림 코틀러는 제품중심(마켓 1.0)에서 고객 중심(마켓 2.0)으로, 궁극적으로 인간 중심(마켓 3.0)으로 전화되어가는 시장의 변화를

통찰해왔고, 마케팅의 미래는 인간의 가치를 수용하고 반영하는 제품과 서비스, 기업문화를 창출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2010년에 '마켓 3.0'이 발표된 이래 전 세계 24개 국어로 번역되어 많은 CEO와 실무자들이 3.0의 원칙을 채택했다.

한국에서도 장기간 베스트 셀러를 기록한 바 가 있는 책이다.


기업들은 경쟁력 있는 '날(EDGE)'이 있어야 합니다. 경쟁력 있는 약속 말이지요. '이 회사는 적어도 이것은 꼭 지킨다'는 이미지는

소비자들의 마음 속에 확고한 믿음과 강한 신뢰로 자리 잡았습니다.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끈끈한 연결고리를 이렇게 탄생한

것입니다.


지금 마케팅 분야를 공부하는 분이나 경영, 경제쪽이시면 꼭 한번 읽어볼만한 책입니다.


[ 필림 코틀러의 마켓 4.0 YES24로 사러가기]

<이 포스팅은 업체로 부터 소정의 경저젝 대가를 받습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