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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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이해, 클릭


## 티블로그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 들어오는 원리는?

다음의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를 송출하고 돈을 버는 원리는 간단합니다.
그러나 애드센스를 좀더 깊게 알아가면 그 과정은 복잡해집니다.
한두가지가 아닌 여러가지 복합적으로 어느 누구라도 정확한 원리를 알수는 없지요.

애드센스의 돈버는 원리는 광고의 클릭수, 방문자, 광고 단가에 비례를 합니다.


# 애드센스를 패스하고 광고가 나오지만 수익이 나지 않는...


구글 애드센스는 원리 원칙을 고집합니다.  지금 현재 본인이 체감하는것은 다른 변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보지 않는 곳에서 이상하게 작동될 때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불만중에 하루 방문자수도 꾀 나오는데 수익이 발생하지 않는다입니다.

일 방문자가 몇천명이 되는데도 수익은 나노 수입이라는것이지요.

이제 막 애드센스를 통과하여 블로그를 키우는 분들이 광고가 나오면 돈이 되는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애드센스는 블로그에 나온느 광고가 클릭이 되지 않으면 수익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CPC)



내 블로그에 다른 사람이 방문하였을때, 광고를 클릭을 해야 수익이 발생되는것이지요.

노출당(광고 RPM)당 수익도 있지만 이건 정말 0.01$ 정도 나노 수익이기에 설명하려면 손가락 아파요.


클릭을 발생하게 하려면 방문자가 아니라 소수 인원이 왔어도 해당 콘텐츠에 관심이 있고 그와 함께

나오는 광고에 관심이 있어야 합니다. 


# 구글 애드센스의 높은 광고 단가와 클릭이 좋은 분야


광고의 단가는 시시각각 광고주의 광고비용에 따라 변경이 됩니다.

많이들 아시겠지만 대출, 보험 이런쪽이 광고 단가가 높은 분야입니다. 그러나 의외로 사람들은

클릭을 하지 않지요. 


이와 반대로 IT 소프트웨어쪽 광고는 클릭률은 높지만, 광고 단가 수익은 그리 높지 않는 분야지요.


# 티스토리 블로그 컨텐츠가 좋아야 함


결국은 블로그의 콘텐츠가 좋아야 애드센스 수익이 발생합니다.

네블에서 많이 들은 이야기지만 질좋은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해야 한다는 말입니다.


지금 말하고 있는 질은 글을 잘쓰는것, 예쁜 사진찍는것이 아닌, 방문자가 검색을 통해서 접속했는데

원하는 정보가 맞으면 되는것입니다.

이와 동시에 컨텐츠 내용과 애드센스 광고가 일치하면 클릭 확률이 높아지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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