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애드센스] 포스팅과 광고를 매칭하는 방법?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다들 관심이 많은 애드센스에 관련되어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다들 애드센스의 광고와 본인이 작성한 포스팅 내용과 다들 일치되기를 원하고
또 애드센스에서 일치하는 광고까지 만들어서 광고를 본인 블로그에 송출을 하고
있지요.

 

우리가 관심을 가지는 애드센스는 포스팅의 문맥을 기반으로 적정한 광고를 노출
시키는 형식으로, 포스팅한 내용의 중요한 키워드를 분석해서 그와 관련된 광고를 보여
줌으로서 광고효과를 높여주는 시스템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로봇이 우리의 블로그를 분석할때 본문만 하는게 아니고 스킨에 걸려있는
여러가지 메뉴와, 사이드바, 또는 댓글들이 같이 분석이 되어서 본문의 문맥과는 다른 광
고가 보이게 될것입니다.

 

그러나 이럼에도 불구하고 콘텐츠 내용과 광고를 조금 일치키셔주는 섹션타케팅이라는
방법이 있습니다. 
애드센스 섹션타겟팅은 콘텐츠에 맞는 적절한 광고를 선택하기 위해 사이트에서 중요하고
강조해야 할 부분과 그 외에 강조할 필요가 없는 부분을 지정을 할 수 있습니다.

 

우선은 본문 내용에 강조를 하려면 다음에 태그를 블로그 에디터에서 html편집으로 선택후
일치하고자 하는 본문 내용에 추가를 해주시면 됩니다.

 

◆ 강조하려는 부분

<!-- google_ad_section_start-->
본문 내용
<!-- google_ad_section_end-->

 

이렇게 넣으시면 저 섹션 태그가 붙은 글의 내용은 구글 로봇이 분석을 해서 최대한 본문
내용과 광고를 일치 시켜 줍니다.

 

저도 한때는 본문 내용을 다 쓰고 html 편집으로 강조하고자 하는 단어나 문단, 단락 등을
일치 시켰는데 지금은 본문이라고 되는 스킨 html부분에서

반응형

[애드센스] 포스팅과 광고를 매칭하는 방법?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다들 관심이 많은 애드센스에 관련되어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다들 애드센스의 광고와 본인이 작성한 포스팅 내용과 다들 일치되기를 원하고
또 애드센스에서 일치하는 광고까지 만들어서 광고를 본인 블로그에 송출을 하고
있지요.

 

우리가 관심을 가지는 애드센스는 포스팅의 문맥을 기반으로 적정한 광고를 노출
시키는 형식으로, 포스팅한 내용의 중요한 키워드를 분석해서 그와 관련된 광고를 보여
줌으로서 광고효과를 높여주는 시스템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로봇이 우리의 블로그를 분석할때 본문만 하는게 아니고 스킨에 걸려있는
여러가지 메뉴와, 사이드바, 또는 댓글들이 같이 분석이 되어서 본문의 문맥과는 다른 광
고가 보이게 될것입니다.

 

그러나 이럼에도 불구하고 콘텐츠 내용과 광고를 조금 일치키셔주는 섹션타케팅이라는
방법이 있습니다. 
애드센스 섹션타겟팅은 콘텐츠에 맞는 적절한 광고를 선택하기 위해 사이트에서 중요하고
강조해야 할 부분과 그 외에 강조할 필요가 없는 부분을 지정을 할 수 있습니다.

 

우선은 본문 내용에 강조를 하려면 다음에 태그를 블로그 에디터에서 html편집으로 선택후
일치하고자 하는 본문 내용에 추가를 해주시면 됩니다.

 

◆ 강조하려는 부분

<!-- google_ad_section_start-->
본문 내용
<!-- google_ad_section_end-->

 

이렇게 넣으시면 저 섹션 태그가 붙은 글의 내용은 구글 로봇이 분석을 해서 최대한 본문
내용과 광고를 일치 시켜 줍니다.

 

저도 한때는 본문 내용을 다 쓰고 html 편집으로 강조하고자 하는 단어나 문단, 단락 등을
일치 시켰는데 지금은 본문이라고 되는 스킨 html부분에서
라는 부분을 찾아서 위아래로 넣어주고 저장을 하시면 본문을 모두 강조를 한다는 내용이
됩니다.

 

위의 이미지는 저의 스킨편집 html 부분입니다.
스킨의 html편집에서 ctrl+f 를 눌러서 [##_article_rep_desc##] 를 검색하여 위의 이미지
처럼 위아래로 넣어주면 적용이 됩니다.

그러나 이 섹션타겟팅이 지금 현재 적확하게 적용이 되는지는 아직 알 수가 없고 저도 이제
막 적용해 보고 있는거라 좀 지켜봐야 할거 같습니다.
그러나 이 섹션 타켓팅도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콘텐츠의 내용이 부실하게 되면 부적절한
광고? 또는 광고자 송출이 안될수도 있으니 본인의 평소 콘텐츠 양이 부족하다고 생각이된
다면 콘텐츠의 양을 충분히 하고서 적용하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라는 부분을 찾아서 위아래로 넣어주고 저장을 하시면 본문을 모두 강조를 한다는 내용이
됩니다.

 

위의 이미지는 저의 스킨편집 html 부분입니다.
스킨의 html편집에서 ctrl+f 를 눌러서 [##_article_rep_desc##] 를 검색하여 위의 이미지
처럼 위아래로 넣어주면 적용이 됩니다.

그러나 이 섹션타겟팅이 지금 현재 적확하게 적용이 되는지는 아직 알 수가 없고 저도 이제
막 적용해 보고 있는거라 좀 지켜봐야 할거 같습니다.
그러나 이 섹션 타켓팅도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콘텐츠의 내용이 부실하게 되면 부적절한
광고? 또는 광고자 송출이 안될수도 있으니 본인의 평소 콘텐츠 양이 부족하다고 생각이된
다면 콘텐츠의 양을 충분히 하고서 적용하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