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지난번에 집에서 오래된 책을 팔아 보자고 글을 올렸었는데 그 후로 몇일만에 책이 판매가
되었습니다. 오래전에 "내 가게"에 올려놓았고 잊어 먹고 있었는데 판매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글을 주문이 들어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저의 경험과 느낀점과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https://kimsubs.com/434

불러오는 중입니다...

 

우선 yes24 중고서점에 "내 가게"에 올린 물건이 팔리면 핸드폰이나 이메일로 판매가 되었다고 날아 옵니다.
그러면 집에 가서 컴퓨터를 키고 yes24 에 접속을 해서 중고서적의 "내 가게"로 갑니다.

 

 

 

위의 이미지대로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중고샵"을 클릭한 다음에 빨간색 박스의 "내가게에서팔기"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다시 한번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 yes24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다시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제 중고서적의 관리하는 관리페이지입니다.
신규주문건에 "1건"의 카운트가 올라가 있습니다. 이 신규 주문을 클릭을 하면 상세하게 설정하는 페이지로
다시 넘어 갑니다.

 

 

신규 주문건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는데 여기에서 "주문번호", "주문자와 수령자", 택배는
어떻게 보낼것인지 결정을 할 수 있는데요. 저는 상단에 작게 보이는 "편의점택배 신청"을 클릭합니다.
"yes24지정택배요청"은 선택하시면 안됩니다. 저희는 개인이고 저는 집근처에 "GS25"가 있어서 "편의점택배"
를 선택을 하였고 에어캡에 책을 포장해서 집에 남아도는 작은 상자를 구해서 GS25 편의점에 가서 택배를
보내면 됩니다. 이때 주문한 책의 금액에서 2,500원을 뺀 나머지가 판매자의 몫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설명을 들렸는데 오랜만에 들어온 주문건이라 몇가지 빼먹은거 같은데 이해 부탁드립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