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여러분들은 브라우저는 무엇을 사용하나요?

저는 얼마 전까지는 네이버에서 만들어낸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했었습니다.
네이버에서 만든 웨일 브라우저는 크롬을 기반으로 만들었다고 해서 저도 믿고 사용을
하다가 다시 크롬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웨일브라우저도 단점이 많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와우 게임 결제를 하려고 하면 익스플러로
로 접속하라고 하고 아직 구현되지 않는 기술이 많이 있으며 구글의 기능을 갖추기에는 아직 기술
이 먼거 같다는 판단을 하여 크롬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마이크로소프트의 에지, 파이어폭스, 기타 등등은 아예 사용해 보지도 않았고 요즘 애드센스를 하면서
메인 브라우저를 크롬으로 사용을 하고 있지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익스플로러는 테마나 배경을 바꾸지 못하는데 크롬은 자기 취향에 맞게 테마나 브라
우저를 가동시키고 보이는 화면을 꾸밀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이 이미지는 제 크롬 브라우저의 화면입니다. 자주 가는 사이트는 10곳을 모두 저장해놓았고, 브라우저
배경은 제 카메라로 지정해 놓았지요.
위의 이미지에서 오른쪽 하단에 보면 "연필" 모양이 있습니다.
이 연필 모양을 선택을 합니다.

 

 

그러면 이 이미지처럼 창이 하나 뜨는데 "배경"을 선택을 하고 기본적인 이미지를 선택하셔도 되고 "기기에서

업로드" 를 선택해서 보인이 가지고 있는 사진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크롬의 배경화면이 적용이 됩니다.

 

저는 어느정도 사용하면 질려서 다른 배경으로 바꾸고 하는데 여러분들도 보기 좋은 사진이나 이미지로 변경
하여 기분좋은 브라우저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