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출처 : https://bit.ly/3jZrGmm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책상에서 사용하려고 집게형 책상 스탠드를 구매했습니다.

그동안에 여러가지 스탠드를 구매를 했는데, 저는 일단 책상이 여러가지 어지럽혀 있어서 자리가 좁아서

스탠드를 세워주는 하부 부분이 일단 넓지 않는것을 찾고 있었는데 이 집게형 스탠드를 선택을 하였습니다.

 

이 집게형은 위으 ㅣ이미지처럼 블랙과 흰색 2가지 있는데 저는 블랙을 구매를 했습니다. 데스크탑 컴퓨터와

색상 맞춤을 할려고 구매를 했으며, 전기 방식도 USB 방식이라 바로 데스크탑의 USB포트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기에 자리차지 하는 비중은 그리 많지 않는거 같습니다.

 

오늘 집에 도착을 했는데 문앞에 이렇게 택배 기사님이 놓고 가셨습니다.

사이즈는 그리 크기 않고 스탠드의 가운데 방식은 그 자바라? 책상마이크처럼 자유롭게 구부릴수 있는

거라 위치와 휘어짐이 자유로워서 불빛의 위치의 조정은 편합니다.

아~ 제일위에 대표이미지를 보시면 되겠네요 ^^

 

구매 목적

평상지는 방에서 천정에 있는 형광등을 켜놓고 대지만 12시가 넘어가면서 제가 잠을 안자거나 작업

을 할때 천정의 등을 계속 키면 전기세가 많이 들고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을 할때 집게형식이라 이동이

편하고, 늦은 시간에는 데스크탑에서만 조명을 비출수 있기에 구매를 했지만 빛 광량이 조금약해서 나중

에 책을 볼때 어떨지는 좀 봐야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