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얼마전에 저의 블로그가 광고 제한이 걸렸다는 포스팅을 한적 있습니다.

그 글을 작성할때 그나마 아주 아주 미약하게 나마 수익이 있는게 이 애드센스였는데 그게 일정기간 동안

제한이 걸렸다는거에 우울 했었습니다. ㅠㅠ

 

그래서 이것도 포스팅각이다 해서 스마트폰 달력에 내년 2021년 1월18일이 애드센스 제한걸린지 한달째

라고 알람을 설정까지 해놨었습니다. 사람마다 운영하는 블로그가 다르그에 어느분은 빠르게 되는 분들도

있고 어느분은 30일을 채운 분들도 있다고 해서 과연 나는 얼마 만에 광고가 풀린것이냐? 이걸 가지고 포

스팅을 할려고 마음을 먹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오늘 지금 12월25일 크리스마스에 새벽 4시10분에 잠이 오지 않아서 노트북을 켜서 yes24에서

책 한권 주문을 하고 아무 생각없이 티스토리에 접속을 했다가 저의 블로그에 왔습니다. 그래서 한 10초를

마우스 휠로 위아래 내렸다 올렸다 하고 있었는데 다시 한번 보니 광고가 보이고 있었어요.. ㅋㅋ

 

그래서 너무 좋아서 지금 이렇게 포스티을 작성했습니다. 제가 지난 18일? 그때 안된다고 글을 쓰고 거의

일주일? 만에 다시 광고가 나온거 같아요.. 그래서 무엇때문에 광고가 제한이 걸렸나 좀 알아 보니 티스토

리의 애드핏과 애드센스를 같이 광고를 걸어 놓으니 구글측에서는 너무 많은 광고가 나오는게 보였는지

제한을 걸었으며, 제가 한 행동은 아무래도 수익이 애드핏보다는 애드센스가 많아서 애드핏의 광고를 껐

으며, 애드센스 광고가 송출되기를 기다리며 하루하루 포스팅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랬는데 지금 이렇게

지금 광고가 다시 나오고 있내요..

 

결론은 애드핏과 애드센스 둘다 광고를 노출되게 셋팅하지 말자 입니다.

둘다 되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애드센스 목적을 위해서 블로그를 개설을 했고, 구글에서도 자기네 광고만

해주는게 좋지, 남의 것까지 같이 해주면 기분이 안좋을거 같아요.

 

기분이 너무 좋내요 ^^

크리스마스에 저에게 오는 작은 기쁨이내요.. ㅎㅎ

다시 힘을 내서 블로그를 꾸며야 겠습니다. 이참에 친효님의 이 스킨을 업데이트 해야겠내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