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제가 지난번에 앞으로의 회사나 업무의 시간이 4시간으로 줄어든다는 책으로 포스팅을

한적이 있습니다.

 

오늘도 그와 연관되어서 비슷한류의 책을 가지고 왔습니다. 2018년도에 나온 책으로

나는 4시간 SNS 하고 천만 원 번다 라는 책입니다.

 

요즘은 1인미디어 시대로 유튜브나 또는 sns로 전략잘 잘짜서 월급이상의 돈을벌고

그외의 시간은 자기만을 위해서 활용을 합니다. 모든 사람이 그렇게 꿈을 꾸지만요.

 

그리고 요즘은 코로나 시대로 인해서 의도치않게 워라벨(일과 생활의 발란스)을 생활

하고 있는 분들도 있으며 앞으로 기업들은 과도한 업무를 주지 않게 바뀔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다른것도 아닌 SNS를 하루에 3,4시간 정도 하면서 월 천만원을 버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그러나 모두 그런것이 아니라 본인의 생활이나 또는 역량에 따라서 그 이상

도 벌수 있다. 이 책은 그렇게 가능하도록 방법을 제시해주는 책으로 읽어보고 조금만

따라하면서 노력하면 된다는 방법론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목차를 몇자기 알려드리면.

- PC 와 휴대폰만 있으면 준비 끝

- 하루 3시간만 투자하라

- 내 모든 스토리를 기록하라

 

라는 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나는 4시간 SNS 하고 천만 원 번다 이 책을 가지고 구매를 해서 읽었지만 다시

한번 읽어 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요즘같이 힘든 시기에 월급외에 또 다른 수익

원을 만들어 놓도록 노력하시면 어떨까요?

 

YES24에 사러가기

 

나는 4시간 SNS하고 천만 원 번다

워라밸(워크 앤드 라이프 밸런스) 시대, 주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되었다. 그러나 줄어든 시간만큼 줄어든 월급! 시간은 있는데 이제 돈이 없는 상황이 발생했다. 덕분에 머라밸(머니 앤드 라이프

aoille.me

< 이 포스팅은 텐핑에서 수수료를 지원받습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