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DJI Mavic Mini 2용 4 pcs 프로펠러 보호대

 

DJI-Mavic-Mini-2용-4pcs-프로펠러-보호대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이번에 제가 리뷰할 제품은 바로 DJI Mavic Mini 2용 4 pcs 프로펠러 보호대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을 하였고 3월 3일에 주문을 했는데 오늘 3월 23일 날에 도착을 했습니다. 중간에 왜 안 오나 걱정을 했

는데 다행히 별 탈 없이 도착을 했습니다.

 

이 녀석은 제가 2월에 구매한 DJI MINI2 드론의 프로펠러 보호대입니다. 제가 또 장비를 무지하게 아끼

는 타입이라서 행여 드론의 프로펠러가 손상이 될까 봐서 구매를 했습니다. 그러나 드론을 구매를 하게 돼

면 여분의 프로펠러가 주어지지만 그래도 최대한 안 망가지게 사용하는 게 좋을 거 같아서 구매를 하게 돼

었어요.

 

그리고 혹 제가 날리는 장소에서 저와 같은 드론을 날리게 되었고, 혹 추락을 하게 되면 서로 구분을 하기

위한 의도도 있고, 하늘에 띄었을 때 어디에 있는지도 육안으로 확인조 할 겸 구매를 했어요.

날씨가 좋을 때 하늘을 보면 햇빛 때문에 눈이 부셔서 제대로 못 보거든요.. 이 녀석 때문에 싸구려 선글라스

를 사야 하나 고민을 했는데 우선 이것을 장착하고선 날려 본 다음에 그래도 뭔가 확실히 보기 위해서는

인터넷에서 1,2만 원짜리 막 쓰는 선글라스도 구매를 해야겠어요.

 

DJI-Mavic-Mini-2용-4pcs-프로펠러-보호대-도착

3월 23일 오랜만에 카페에 와서 이것저것 좀 하려고 노트북을 챙겨서 집을 나섰는데 우편함에 딱!!! 

도착해 있었습니다. 아마도 우체국으로 왔을 거 같아요.

 

DJI-Mavic-Mini-2용-4pcs-프로펠러-보호대

 

상자에도 쓰여있습니다. 큼직 막하게... PROPELLER GUARD FOR MINI2 DRONE 이라고요.. 그리고 4PC

드론은 앞쪽 날개와 뒤쪽 날개 암?이라는 부분이 다릅니다. 그래서 위의 상자 그림에서도 위에 2개

와 아래의 결합부가 모양이 다르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DJI-Mavic-Mini-2용-4pcs-프로펠러-보호대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저는 빨간색으로....

블랙과 그레이 색이야(욕 아닙니다.) 도 있지만, 저는 정열의 빨간색~ ㅎㅎ

지금은 집에서 나오느라고 노트북 가방에 같이 담아서 왔는데 집에 가서 장착을 해봐야겠어요.

장착을 해봐야 어떻게 장착이 되는지 알 수 있으니까요.

 

DJI-Mavic-Mini-2용-4pcs-프로펠러-보호대

상자에서 꺼낸 제품의 모양과 색상이에요. 딱 마음에 듭니다. 어차피 드론이 상공 150m를 띄우지는 못하지만 거리로

는 멀리 보낼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혹 바다에서 날릴 시에는 갈매기들 조심해야 할거 같아요. 자기보다 약한 새라고 낙아 채갈 수 있을 수도 있으니

까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