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드론 미니2 주파수확장 안테나 구매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올해 2월달에 구매를 한 드론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2월달에 드론을 구매를 하고 소소하게 이것저것 많은 용품을 구매를 했는데요. 이번에는 드론 비행을

하면서 드론의 주파수 확장 안테나를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드론을 최대거리까지 날려보지는 않았어요. 괜히 강풍이 불거나 혹시 모를 사고에 찾으로 가야

하는 사태가 벌어질수 있을거 같아서요. 그러다가 요즘 알리에서 쇼핑하는 늪에 빠져서 이것저것 둘러

보다가 이 확장 안테나를 보게되었습니다.

 

주문은 3월 25일에 주먼을 했는데 저희 집에는 4월1일에 도착을 했내요.

 

드론-미니2-주파수확장-안테나-1

역시 이번에도 우체국택배로 도착을 했고, 물건 품목이 photo part로 되어 있내요. 드론도 사진 찍는게

가능하니 맞는거겠지요.

 

드론-미니2-주파수확장-안테나-2

저는 제품 크기가 좀 클줄 알았는데 그리크지는 안내요. 제가 주문한건 5.8Ghz 짜리를 구매를 했습니다.

이 제품을 장착을 하면 기본적인 주파서 거리에서 조금더 드론과의 컨트롤 거리가 늘어나는거 같습니다.

 

왼쪽이 Before고 오른쪽이 안테나를 장착후의 이미지입니다. 이미지는 이렇게 되는데 실제로는 어떻게 적용될

지는 궁금하기는 합니다.

 

제품 상세이미지에서 제공하는 이미지인데 500의 거리에서도 신호가 강하다고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드론-미니2-주파수확장-안테나-3

제품을 케이스에서 꺼낸 모습입니다. 간단한 구조입니다. 드론 컨트롤 안테나게 아래쪽으로 꽂으면 됩니다.

 

드론-미니2-주파수확장-안테나-4

제 드론 미니2 컨트롤에 정착한 모습이에요. 참 간단하죠? ㅎㅎ

요즘 주말이면 날씨가 안좋아서 사진이던 영상이던 찍으로 가지 못하고 있는데 이번주도 날씨가 흐리다고

하내요 ㅠㅠ. 중국의 미세먼지 영향이 정말 큰거 같아요.

 

드론으로 영상을 찍고 싶습니다. 

 

드론-미니2-주파수확장-안테나-5

컨트롤에 장착을 하고 아래쪽에서 본 모습이에요.

그냥 꽂으면 됩니다. 양쪽에 약간 안테나에 걸리게 되어 있어서 쉽게 빠지지는 않습니다.

주파수가 사람 눈에는 보이지는 않지만 드론을 날리는데 방해되는 요소에서 주파수가 약해져서 컨트롤이

불가능한 상황을 좀 해소 시켜 준다고 해야 하나요? 그런 제품인거 같아요.. ㅎㅎ

 

이상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