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꾸준히 하루에 1개씩이라도 매출이 일어나는 쿠팡!!!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몇일전에 제가 쿠팡 매출에 관련되어서 포스팅을 한적이 있습니다. 쿠팡의 매출이 시작되는 포스팅

도 했었죠...

 

저는 현재 해외구매대행으로 사업을 시작했으며 그전에는 이런 저런 솔루션을 사용하면서 상품을

업로드 했는데 지금은 현재 대량으로 업로드를 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상품을 업로드를 하고 있습

니다.

 

유튜브에서 보면 대량솔루션 절대 하지 말아라 하지만 저는 대량이 답이다라고 생각하고 있고 그

에 부함되는 중개플랫폼은 쿠팡이라고 생각합니다. 스스(스마트스토어)처럼 등급이 없고 쿠팡은

수 많은 상품을 업로드가 가능하고 스스처럼 국내판매와 해외구매가 나눠서 이루어지는 플랫폼이

아니기에 상품을 얼마나 많이 꾸준하게 올리느냐가 매출이 나올것이라고 저도 느끼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솔루션을 이용하여 올리고 있고 쿠팡도 하루에 올릴수 있는 수량이 무제한은 아닙니다.

일정수량 정해져 있으며 저는 현재 쿠팡에 5,000천개 정도 올려놓은 상태이고 지금도 계속 업로드

를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지금 저의 쿠팡윙의 메인 화면인데 지금 현재 1개가 세관을 통과를 해서 배송중에 있으며, 상품도

위에서 말햇듯이 5000개가 정도가 올라가 있으며 지금도 소싱상품이 등록이 되고 있습니다.

 

이제 이 솔루션을 이용한지 16일째인데 벌써 상품이 5천개면 1달이면 1만개가 올라갈것으로 예

상을 해봅니다.

 

그러나 오늘은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내요.. ㅋㅋㅋ

 

스스도 지금 600개 정도 올렸는데 1,000개 정도 되야 판응이 올려나... 궁금하내요.

 

비오는 목요일입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