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스마스스토어에도 드뎌 정산이 이루어집니다.-0-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현재 저는 5월19일부터 본격저으로 온라인사업을 시작을 했습니다.

우리나라 온라인 사업의 대표 플랫폼인 네이버의 스마트스토어에도 물건을 올리고

있는 중입니다.

 

스마트스토어는 처음에 씨앗 등갑의 쇼핑몰로 최대 상품 올리는 수량이 9,999개인걸로 알고

있고 저는 현재 거의 7,000개 가량 업로드가 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저는 대량등록으로 상품

을 올리고 있는 상황이며 올라가면 올라가는대로 정말 수정하나 안하고 방치하는 상태인데

 

6월달 말일부터 최근까지 3개의 상품이 판매가 되었고 그중에 1개의 상품이 드디어 정산이

이루어 지게 되었습니다.

 

유튜브를 보면 대량등록하지 말고 수동으로 하나씩 해라, 수동하지 말고 대량으로 수량으로

밀어붙여러 하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지금 후자의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다 케바케인거 같습니다. 수동으로 하나씩 정성을 들여서 키워드까지 하시는 분들도

있고 저처럼 대량으로 하는 분들도 있는데, 이건 어떤게 정답이라고 말 할수 없는거 같습니다.

 

시작하는 시기? 비수기인지 또는 하루에 투자를 하는 시간? 아니면 방식? 이런것들디 다 개인

마다 다르기에 유튜브에서 떠도는 영상을 믿지 마시고 본인의 스타일대로 하시는게 제일 좋은

정답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처음이 이렇다고 해서 계속 이렇게 된는것도 아니고, 저도 7월19일이면 2달째인데, 9,999개를

다 채우면 지우고 다시 순환작업으로 다시 올리면 됩니다.

 

이 상황을 포기하지 않고 하루하루 매출보다는 한달의 매출을 보고 꾸준히 하면 성장가능성이

있다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