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매크로 키패드 구매 리뷰!!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내요..

이번 글은 간단한 구매 후기입니다. 사용후기는 아니구요.

 

얼마전에 여기저기 글을 보다가 매크로 키패드를 보게 되었습니다. 

각자의 컴퓨터 사용하는 습관이나 프로그램들이 있는데 그것들을 매일 똑같이 하는 패턴들이

있습니다. 그러한 작업들을 셋팅만 해 놓으면 바로바로 실행이 되게 하는 매크로 키 패드입니다.

 

매크로는 게임할때 많이들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 기능이나 요즘은 다른 매크로 프로그램들도

많아서 같은 반복적인 작업은 매크로 프로그래을 많이 사용하고는 합니다.

 

제가 구매한 매크로 키보드입니다. 네이버에서 구매를 했으며, 참고로 네이버도 후불결제 기능이

지원이 됩니다. 신용카드처럼 일단 사놓고 나중에 은행에서 빠져 나가는 시스템입니다. ㅋㅋ

제가 구매한 제품은 K20-KEYPAD 입니다. K10모델도 있는데 그것은 구형인거 같고 최신 모델인

K20으로 구매를 했씁니다.

 

가격대는 2만원 중반? 입니다.

 

제품 상자의 옆면입니다. 다른 별다른건 업고 이 제품은 기계식이라서 저는 갈축으로 구매를 했어요.

 

키보드의 오른쪽에 있는 숫자패드를 뛰어낸 모습같죠? ㅎㅎ

키보드에 인쇄들은 약간 허술해 보이지만 나중에 지워지더라도 뭐가 뭔지 다 익숙해 지기 마련이죠.

 

뒷면에는 매크로 키보드로 사용할지 아니면 그냥 일반 키패드로 사용할지 설정할는 스위치가

있는데 저는 주로 매크로 설정으로 해 놓고 사용할거 같습니다.

 

일반적인 키패드는 키보드에 붙어 있으니까요.

아직 어떻게 사용하는지도 모르지만 인터넷 검색으로 셋팅하는 법좀 찾아 보고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