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지스킬 DDR4 64G PC4-28800 CL18 TRIDENT Z NEO (32Gx2)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는거 같습니다.

초복도 지나고 곧 중복인거 같은데 초복때 삼계탕도 못 먹고 지나간거 같내요..ㅋㅋ

 

오늘 2022년7월21일... 사무실에서 컴퓨터를 하다가 급하게 지름신이 와서 컴퓨터 램을 질렀습니다.

안그래도 6월말쯤에 32기가램 2개를 꽂아서 지금도 64램이 되어서 빵빵하지만 램 용량 128기가를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궁금해서 질렀습니다.

 

6월달에 컴퓨터 맞출때 구매한 램 그 사양 그대로 2개를(64GB)를 구매 했습니다.

물론 카드로~ ㅎㅎ

 

위의 이미지처럼 지금 램이 2개 꽂혀 있지만 주문한 램이 와서 2개가 더 장착이 되면 램이 4개가 되어버리는

저의 컴입니다.

 

컴퓨터 조립을 할때 선 정리는 포기를 했씁니다. ㅋㅋㅋ

제가 뭐 큰 프로그램을 돌리는건 아니지만 그냥 호기심에? 뻘짓인거 같은 생각이 드시겠지만 제가 해보고

필요 없다고 하면 다음 컴퓨터 맞출때는 안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이번에 사무실에서 맞춤컴인 거의 RGB 로 맞췄는데 너무너무 예쁩니다.

참고로 저는 컴퓨터 용품은 무조건 컴퓨존에서 구매를하고 램이 도착하면 언박싱 포스팅과 컴퓨터에 장착

되고 전기를 켰을때의 모습도 짧게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이상 포스팅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