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자동차를 바꾸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요즘 자동차에 관련된 이야기들이 많지요.. 신차소식에 또는 기름값 소식... 등등....

현재 타고 있는 자동차를 거의 10년? 가까이 타고 있는데 기변을 하고 싶은 마음이 너무 크게 다가

오고 있습니다.

 

차를 10년 가까이 타면서 막 그렇게 오래 탄건 아니지만 요즘 나오는 자동차들의 최첨탄 기능들과

또는 성능? 이런게 또 급 땡겨 옵니다. ㅎㅎ

 

자동차 키로수

지금 현재 제 차의 키로수입니다. 많이 탄거면 많이 탄 거리고 적게 탄거면 적게 탄 km수입니다.

10년가까이 되면서 이정도 km수면 1년에 10,000km? 정도 탄거죠.. ㅎㅎ

 

그러나 지금 현재 시기에 차를 바꾸기는 애매합니다. 제가 알고 어린 동생은 몇일전에 거의 신차급인 4,000km탄 신형k5

를 중고로 샀습니다. 당연 내연기관차로~ 

 

지금 전기차로 바꾸기는 현실적으로 어려울듯합니다. 아직 집근처에 전기차 충전소도 턱없이 부족하거니와 지금 거주

하고 있는 지역이 재개발 소식이 돌고는 있지만 언제 재개발이 될지도 모르고, 또 자동차 메이커들이 내연기관을 중단

한다? 막 이러고 있으니 중요 파워트레인이나 이런 중요한 부분에 대한 보증기간? 이런게 또 걸리고 막상 몇년후에 고장

나서 정비소에 찾아 가면 내연기관 다를줄 아는 정비사들이 없습니다. 막 이런 생각까지 하고 ㅋㅋㅋㅋ

 

그래서 결론은 올해까지는 좀 더 타고,, 내년에 정말 고민을 좀 해봐야겠습니다.

이상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