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다들 2019년 마무리 준비를 잘 하고 계신지요~ ?
저는 몇일전에 나름 기분좋은 일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는 기억도 안나는데 캐논에서 어떠한 설문조사를 참여를 해줬다고 기프티콘을 핸드폰으로 보내줬습니다.
비록 제가 먹는 아메리카노는 아니지만 그래도 소소하게 이렇게 기프티콘으로 오니까 기분은 좋아 졌어요.

제가 아메리카노는 안먹지만 카톡방에 있는 지인에게 넘겨줬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받은 기프티콘을 남에게 줘도 사용이 가능하겠죠?

아메리카노 Tall이라고 되어 있는데 별다방 아메리카노내요...
Tall 사이즈가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안오내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