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며칠 전 지름신이 급 내려서 자동차 관련된 물건을 아마존에서 직구로 구매했어요.

지금 자동차에 끼고 있는 휠너 트도 좋고 특이한 것인데 너무 오랫동안 껴왔고 곧 있으면
타이어도 교체를 해야 할때서 그때에 맞춰서 바꾸려고 이번에 직구로 구매를 했습니다.

 

 

아마존에서 구매를 했는데 ups로 이틀 만에 도착을 하였고 지금 제 방에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구매한 자동차 휠 너트에 대해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아마존 검색창에서 "tire wheel nut"아니면, "wheel lock nut"라고 검색을 하시면 여러 가지
나오는데 그중에서 여러분들이 타고 다니는 자동차의 휠 볼트 사이즈를 정확히 확인하시고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사이즈가 다르면 볼트가 체결도 안되고 환불도 영어로 해야 하고 돈
과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우선 제 차의 휠입니다. 지금 이 너트도 빨간색 동그라미 안에 있는 파란색 커버를 육각렌치로 먼저 불고  그
안에 저 락너트에 맞는 공구를 넣어서 임팩트로 풀어야 하는 특이한 구조인데 좀 번거롭긴 하지요. 두 번을
풀어야 하니 까요. 하지만 김c는 남들과 똑같은게 싫지요. ^^

 

 

 

위의 설명한 락너트가 이 녀석인데 제가 끼고 있는 거랑은 색상은 다르고 우리나라에서는 볼크 레이싱?

이라고 검색을 하면 검색이 됩니다.

 

 

제가 대한 휠 락 너트입니다.
겉에 있는 ups 박스는 이미 뜯고 던진 상태 내요.. ㅋㅋ

OSIAS 20 PCS M12X1.5 Racing Wheel 60MM Lug Nuts for Honda Yellow 제가 구매한 제품입니다.

 

 

 

 

색깔이 노란색이고 총 말 모양으로 되어 있고 앞에 뾰족한 부분이 풀려서 나중에 임팩트로 체결을 하고 앞에
모양은 돌려서 끼워주면 됩니다. 참 특이하죠 ^^

 

 

 

 

흴 너트 사이즈입니다. 꼭 본인의 차량의 볼트 사이즈를 확인하고 구매를 해야 합니다.

 

 

이렇게 앞에 부분은 임팩트에 물려서 장착을 해야 하기에  이렇게 빼고 결합하고 나중에 다시 돌려서 끼워야
하지요. 어서 장착한 모습이 궁금합니다.

 

 

요즘 이곳 저것 돈 나갈 곳이 많은데 돈벼락 좀 맞고 싶네요 ㅠㅠ ㅋㅋㅋ

다들 파이팅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