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구글에서 가져옴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요즘 여러분들은 페이스북 많이 하시나요?

요즘은 페북말고 인스타를 아직도 많이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 또한 페이스북 보다는 인스타를 자주 하구요. 인스가가 아무래도 글이 아닌 사진으로 소통하는

앱으로 훅훅 지나가고 빠르게 소비되는 콘텐츠 이고 앞으로 콘텐츠소비는 이렇게 사진으로 된 콘

텐츠 소비가 늘어날것으로 보입니다.

 

영상콘텐츠는 아무래도 길고 자기가 원하는 부분으로는 스킵이나 화면을 찾아야 하는데 나중에는

어떻게 변할지는 모르지만 아직은 그래도 페이스북과 인스타를 많이 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에 인수된걸로 알고 있으며, 페이스북의 광고 시스템으로 인스타도 광고를

할수도 있고, 본인의 브랜드나 물건을 팔고 싶으면 페이스북의 광고 시스템을 이용하면 돈을 좀 들

겠지만 어느정도 하다 보면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는 페이스북 광고입니다.

 

그러나 이 페이스북이 홈페이지 개편을 했습니다. 처음에 구버전만 생각하다가 오랜만에 접속했는데

홈페이지가 리뉴어되면 조금 어색하고 어디가 어디로 간건지 좀 헷갈릴수 있습니다.

그래서 페이스북은 구버전 홈페이지와 신버전 홈페이지를 전환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페이스북의 구버전 화면입니다.

저도 이 화면이 익숙한데 페이스북이 새로운 기능들이 많이 추가를 한건지는 모르겠지만, 화면이 변경되었지요.

구버전의 페이스북에 접속해서 오른쪽 화면이 저 화살표를 누르면 뜨느 팝업창에서 아래에서 2번째에 있는

새로운 "Facebook으로 전환하기"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저 메뉴를 클릭하면 이 구버전의 홈페이지에서 신버전

의 페이스북으로 전환을 하게 됩니다.

 

이 페이지가 페이스북의 새로운 화면입니다. 저도 처음에 익숙치가 않았는데 좀더 세련되고 깔끔하게 변한거

같아요. 저도 페이스북에 접속해서 구버전과 신버전을 왔다 갔다가 하면서 사용하고 있는데 이제는 새로운 버전

에 익숙해 져야 할거 같내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