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조금씩 성장하고 있는 유튜브 새로운 채널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어느덧 2021년 추석이 지나고 곧 10월달입니다. 하루하루 이제 시원해지는것을 넘어서 추워지고 있는거

같아요. 하지만 저는 아직도 선풍기 틀어 놓고 자면서 이불을 덮고 자고 있지요..ㅋㅋ

 

오늘은 1달전? 쯤부터 새로이 키우고 있는 채널을 공개 하려고 합니다. 채널명이나 이런거까지는 공개는

하지 않지만 나름 서브 채널로 지금 테스트중이지만 나름 잘 성장하고 있는 중이내요.

 

아무래도 이것도 구독자의 수가 계속 신경이 쓰이다 보니 외부에 있을때에도 핸드폰으로 구독자가 늘었

나 안늘었나를 계속 보게 되내요.. ㅋㅋ

 

저의 본 채널도 빨리 키워야 하는데... 이게 정말 5~10분짜리 영상을 만든다는게 쉽지 많은 않은거 같습

니다.

 

제가 8월24일부터? 영상을 하나씩 올리고 있는데 어느덧 지금 구독자가 69명이 되었내요.. ㅋㅋ

역시 모든지 꾸준하게 해야 하는거 같아요.

27일동안 채널뷰도 15,066뷰나 되내요.. 하지만 이 채널이 광고가 붙을지는 의문이내요.. 영상들이 다 짧아서리.. ㅋㅋ

 

그래도 나름 테스트 중에 있으나 구독자가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으니 기분이 좋습니다.

신사임당님의 어제 mkyu 영상을 보았는데 레드오션의 카테고리를 키워도 성장할수 있다는 말씀을 해주셨는데

공감하는 부분입니다. ㅋ

 

다들 화이팅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