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선물용 자동차 키체인 구매와 후기!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요즘 정말 하루하루 다르게 집앞에 있는 벚꽃 나무에 꽃들이 활짝 피어 나고 있는데 보기만 해도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곧 벚꽃눈이 바람에 날리겠지만요.

 

오늘은 얼마전에 같이 일하고 있는 막내가 첫 자동차를 구매를 했습니다. 첫 자동차는 중고로~ㅎㅎ

그래서 어떤것을 선물을 해줄까 고민하였지만, 자동차에 관해서만 선물을 찾으려니 너무 많더군요.

 

그래서 제일 기본적인 자동차키에 걸수 있는 키링을 찾았는데 일반적인 키링이 아닌? 레터링을 원

하는 문구를 제작하는 키링을 찾아서 주문을 해서 도착을 했습니다.

 

구매는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서 구매를 하였고 지금 제가 가지고 있는 키링도 이 곳에서 주문을

해서 지금까지도 멋지게 잘 끼고 다니고 있지요.

 

제 티스토리에 어디 포스팅한게 있는데 긴가 민가 하네요.

그리고 이 친구가 아직 24살이라서 가죽이나? 이런 재질은 아직은 안좋아 하는거 같아서 나름 저의

취향대로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제작 키 체인

바로 이 제품입니다.

이 친구녀석이 얼마전까지 전기오토바이를 타고 다녔는데 살짝 사고가 나서 무섭다고 빠른 시간내에

자동차를 구매를 하였더루가요.

그래서 첫 문구는 "BEST DRIVER!" 라는 레터링과 색상은 남자는 핑크~! ㅋㅋㅋ

 

뒷면은 화이트로 차주의 핸드폰 번호로 주문을 제작했습니다.

제꺼는 앞뒤로 레터링을 해놓았지만 선물용으로 뒷면에는 차주의 핸드폰 번호로 주문했습니다.

 

위의것이 제 키이고 아래가 선물용이내요.

내일 만나면 줄까 하는데 마음에 들었으면 하내요.

 

꼭 차키는 아니더라도 가방이나 이런곳에 달수 있으니 잘 가지고 다녔으면 하고 무사고로 BEST DRIVER가 되었

으면 기원합니다.

 

이상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