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당신의 공부는 틀리지 않았다

노력의 질을 높이는 7가지 뇌과학 공부법

 

출처 - yes24

책 소개

"똑같이 공부하는데 왜 저 사람은 합격하고 나는 안 될까?

노력과 시간을 '성과'로 보상받고 싶은 공부하는 모든 이를 위한 절대 합격 전략서

"카이스트 뇌과학자 김대수 강력 추천 / * 조회사 1400만 사오 tv의 뇌과학 공부법

 

"열심히 공부해도 나는 왜 안 될까? 재능이 없거나 노력이 부족한 걸까?" 많은 수험생이 자신의 환경이나

의지를 탓하며 합격의 문턱에서 좌절한다. 하지만 공부는 무작정 노력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공부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노력의 질을 최상으로 높여야만 더 오래, 더 열정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당신의 공부는 틀리지 않았다'의 저자 사오 TV 역시 뒤늦게 수능, 임용고시 등에 도전하고 좌절을 경험하면

서, 각자의 뇌에 최적화된 공부를 통해 합격을 앞당길 수 있음을 깨달았다. 그 구체적인 방법을 정리해 그의

첫 책 "당신의 공부는 틀리지 않았다"에서 공부에 쏟은 시간과 노력을 합벽으로 보상받는 7단계 뇌과학

공부 법을 공개한다. 이는 저자가 경험하고 연구한 내용으로 바탕으로, 사오TV 14만 구독자들의 생생한 후

기로 증명된 확실한 공부 전략이다. 무의미한 공부에 시간을 빼앗기지 말고 합격으로 가는 명확한 길을 찾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담았다.

 

공부 계획은 언제 세우는 것이 적절한지, 단권화와 회독은 어떻게 해야 공부 효과를 더 높이는지 등 평소

수험 생들이 자주 하는 공부 고민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선사한다. 합격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특히 이것이

기한 안에 커트라인을 넘어야 하는 공부라면 이 책을 펼쳐라. 잠든 순간까지도 온전히 몰입해 반드시 합격 하

는 길을 사오 TV가 안내한다.

 

https://youtu.be/S1JLgIPXTBE

당신의 공부는 틀리지 않았다.

 

당신의 공부는 틀리지 않았다 - YES24

“똑같이 공부하는데 왜 저 사람은 합격하고 나는 안 될까?”노력과 시간을 ‘성과’로 보상받고 싶은공부하는 모든 이를 위한 절대 합격 전략서*카이스트 뇌과학자 김대수 강력 추천 / *조회수

athog.me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