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미국의 최대 소비단체인 컨슈머리포트가 부분별 최고의 차를 선정하였다.

곧 출시예정인 쉐보레 크루즈를 포함하여 기아자동차 옵티마(국내명 k5), 토요타 프리우스 하이브리드 등이 포함되 국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 컴팩트(Compact)-GM 쉐보레

2017 GM 쉐보레 크루즈는 혼자의 시빅 및 토요타 크롤라와 함께 가장 대중적인 자동차입니다. 도로 시험에서 77점을, 부드러운

승자참이 높은 점수를 받아 선정되었다. 최고 153마력의 터보 엔진과 리터당 20km 에 가까운 미국 고속도로 효율도 호평이다.

--# 컴팩트(Compact) 하이브리드 토요타 프리우스

컴팩트 하이브리드 부분에서 프리우스 선정이 놀잡이 않은 결과라고 말했다. 연비 복합기준 리터당 22km 의 압도적인 효율이며,

이미 하이브리드의 독보적으로 자리를 잡았기 때문이다.

최근 출시된 차량은 실내 소움을 이전보다 줄였고, 핸들링의 반응성도 좋아졌다고 평가를 했다. 주행결과는 75점을 얻음.

--# 미드사이즈(MidSize) 세단 - 기아 옵티마

올해 베스트 중형 세단으로 선정된 기아자동차 옵티마는 핸들링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동력 성능의 꾸준함과 제동거리가 안정감을

드러냈다. 주행 시험에서 86점을 얻어서 혼다 어코드 및 도요타 갬리를 미뤄내었다.

--# 대형세단 - GM 임팔라

GM 임팔라는 주행 평가에서 무려 91점을 받았다. 넓은 실내와 크기에 비해 움직임이 경쾌해 전통적 개념의 대형 세단의 편견을 낮게 했

다는 평가를 받았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