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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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경제가 어렵고 힘들때 일수록 고객의 대한 니즈를 파악 그 후 고객을 모으고 매출을 올리는것은 쉽지가 않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어렵다고 할때 뒤에서 누군가는 고객을 모으고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나혼자만 힘들뿐이지 그 어느 누군가는 틈새를 찾아 나아가고 있고, 나아가서는 모든게

자동화시스템으로 순환되도록 셋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힘들때에도 책은 읽어야 합니다. 책속에는 돌파구가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지금 당장 어려움과 힘듬을 이겨날 지식과 지혜, 또는 기술들을 나만의 것으로 습득하여

이겨낼수 있는 희망이 생깁니다.


이 책은 이제 막 마케팅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갈수 있는책으로 추천할만 하다.

더욱 멋진 1주일만 투자하면 지금의 마케팅 방법을 수정 보완하여 또 다른 나를 발견하게 될지도 모른다.



가장 위험한 행동은 지금의 상황을 바꾸려고 하지 않는 행동과 마음이다.

지금의 내 상황을 파악하고 비지니스적 세일즈에 잠재고객을 꾸준히 모으고, 이들로 하여 수익이 발생할수 있도록

매출을 늘릴 방법을 찾고 싶다면 이 책을 읽어 볼것을 권장한다.


책을 간단히 소개 하면 1부에서는 1인기업이나 소규모 소상공들이 마케팅에 적시 적용할수 있는 내용들을 담았습니다.

로볼, 드립마켓팅을 잘 구성하여 누구나 쉽게 따라보면서 할수 있고, 잠재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마케팅 전략부분을

7단계로 구성하여 100$ 미만으로 1주일안에 효과를 낸다는게 책의 핵심 내용입니다.


"내가 고객을 찾아 헤매지 말고 고객이 나를 찾아 오게 만들라"



[이 책은 업체로 부터 소정의 경제적 대가를 지원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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