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안녕하세요.

5월의 3째주입니다.

월요일도 벌써 다 지나가고 저녁이내요.

맛있는 저녁은 드셨는가요?


저는 요즘에 새로운 자격증을 도전했어요~

종목은 Top Secret!! ㅋㅋ

고등학교때 전산응용기계제도 딴 이후로(이건 그냥 거저로 땄음)

거의 20년가까이 만에 나름 최선을 다해서 공부하고

오늘 시험을 치루고 왔어요~

<위 이미지는 제가 응시한 종목과는 관련 없어요>


오랜만에 공부를 하니 머리도 안되고 정신력도 안되고~

힘들점이 많내요.

이래서 부모님들이나 어른들이 "공부도 다 때가 있는거야"라고

하는 말이 이해가 됩니다.


머리가 팍팍 잘 돌아가고 이해력이 좋을때 공부도 해야 한다는것입니다.

그러나 인생을 죽을때까지 공부인것!!!!


이제 다음으로 공부할것은 영어입니다.

연예인 김종국도 해외 나갈때 어머니와 항상 같이 나가는데

어머니와 여행을 하려고 영어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감동이고 정말 효자인거 같아요..꾹종이형님~ 


그래서 저도 또 언제 나갈지 모를 해외지만 영어를 기초를

정복하려고 합니다.


작심3분이 될지 작심3시간이 될지 작심3일이 될지는 모르지만

꾸준하게 하는게 중요하지요(알면서 거의 꾸준히 못함) ㅋㅋㅋ


내일은 석가탄실일입니다.

다들 나들이 갈 생강과 여친과 데이트생각 뿐이겠지만

저는 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