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있는지요?

저는 오늘이 토요일이 아니고 평일인데 빨간날인거 같은

느낌이였어요...


여기저기 인스타등 각종 SNS을 보니 사전투표인증샷을

올리더라구요.

저도 집에서 할것도 없고 ㅠㅠ

걸어서 5분이면 동사무소에 다다르기에 세수만하고

모자쓰고 반바지에 회색반팔티에 입고 터벅터벅

다녀왔습니다.



집앞에 나와서 나의 집앞 패션입니다.

오른쪽 신발앞에 보이는 담배는 제가 피다 버린거

아닙니다. 저는 비흡연입니다.


동사무소로 걸어가는 동안 동네풍경을 오랜만에

보고 아이들 뛰어다니고 동네주민들도 보이시고

집 고치는 집도 있고 여러가지 상황을 보면서 걸으니

주민센터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주민센터는 사진을 찍지는 않았는데 순간 사람들이 많을

줄 알았는데 줄을 서서 보니 몇 분 없어서 5분?

정도에 끝내고 나온거 같아요.



투표소에 들어가면 있는 도장으로 투표를 하기전에

꼭 자기 손에 어디든 인증샷을 남기기 위해 도장을 찍죠 ㅎㅎ

저는 왼손 검지부분에 찍고 투표를 마치고 나왔습니다.


6월13일 본투표날 해도 되지만 미리미리 할수 있을때 해놓고

13일은 쉬면 되니 좋아요.


그리고 각자의 집에 투표하라고 번호표? 가 오는데

그 번호표는 본투표일날만 필요하고,

사전투표날에는 주민등록증만 가지고 투표소에 가시면

투표하실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