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인터넷 브러우저? 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보려고합니다.
저는 거의 1년간을 네이버에서 만든 웨일 브라어주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나라 대표포털사이트 회사에서 만들었고(물론 기본바탕은 크롬) 여러가지 기능면에서 편한게 몇가지가
있어서 저는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다시 티스토리를 하면서 애드센스홈페이지에 접속을해서 광고도 관리 하고 해야 하는데 웨일 브라우저
로 접속을 하면 화면이 틀어졌다고 해야 하나? 깨졌다고 해야 하나? 아무튼 관리를 할 수 없는 페이지가 로딩이
되었습니다.

그래저 저는 이게 혹 브라우저 문제인가? 아니면 어디 소프트웨어적으로 문제가 있나 해서 노트북의 웨일 브라우저도
접속을 해보았고 했지만 똑같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익스플로러는 끊었어요.. 흐흐

웨일 브라우저로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 이미지입니다.
왼쪽 메뉴들이 알아볼수 없을 정도로 깨져서 로딩이 되고 있습니다.
희안하게 오른쪽 페이지는 또 잘 로딩이 됩니다.

그래서 저는 이게 브라우저의 문제로 인식을 하고 크롬을 다운받아서 설치를 하고 크롬으로 접속해 보았떠니...

왠걸요....

정상적으로 페이지가 로딩이 되었습니다.

이게 크롬으로 접속한 페이지인데 정상적으로 보이시죠?
오른쪽 상태바에 보시면 빨간박스를 보시면 크롬으로 활성화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혹, 저처럼 문제가 있는 분드른 티스토리나 애드센스 광고를 수정이나 생성하실때는 크롬으로 접속해서 수정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