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티스토리개발자는 이거좀 고쳐라!

리뷰어 김c입니다.
여러분들은 티스토리에 콘텐츠들을 검색을 하시나요?
아니면 다음이나, 네이버나, 구글에서 하시나요?

저는 티스토리 메인에서 왼쪽 "스토리" 컨텐츠를 선택후 티스티로내에서 콘텐츠를 검색을 합니다.
하지만 티스토리에서 검색할 수 있는 돋보기는 왼쪽 하단에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별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마우스 커서를 내리기만 하면 이녀석이 도망을 갑니다.

 

 

페이지가 제일 하단으로 내려오면 새로운 블로그 콘텐츠들이 보이기에 이 돋보기검색 버튼은
도망을 가 버리죠..

 

제가 잡고 싶어도 못잡는 녀석입니다.
어지만 브라우저 오른쪽에 스크롤을 마우스로 간신히 잘 내려서 보일때 마우스 커서를 찍어서
검색을 합니다.

 

이게 뭐하는 짓이냐구요 ㅡㅡ
상단으로 올려주던가... 이 문제는 다음 고객센터에도 제안을 한 상태입니다.
글로는 이해가 안되실거라 제가 제 모니터화면을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짧게 찍은 영상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위의 영상에서 잘 보시면 돋보기 서치하는 버튼이 도망갑니다.
너무 짜증나는 부분이죠.. ㅋㅋ
고칠건 개발자에게 이렇게 바로바로 알려줘서 개선방안을 찾아야 할거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