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여러분들은 가상화폐를 하고 계시나요? 몇년전만해도 가상화폐로 하루아침에 때부자가 되엇네

말앗네, 아니면 사기네, 먹튀 업체도 많았고 말도 많앗지요.

저는 이때 가상화폐에 관심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콕플레이어라는 것을 알게되었고 이걸

로 가상화폐 이더리움을 채굴할수 있다는 말에 토자를 했다가 운영하는 회사에서 결국은 콕플레

이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호구로 알고 정책을 변경해서 많이 안하시는 분들이 생겨났고 그로인

해서 저도 콕플레이러를 탈퇴를 하지 않고 있엇지요. 왜 탈을 하지 않았느냐?

 

제가 투자한돈을 다 회사를 해야 탈퇴를 할 수 있으니까요. 그 콕플레이어는 이더리움의 화폐를

채굴하는 어플로 투자를 하거나 채굴한 돈을 찾으려면 거래소에 가입을 했어야 했고 여러군데 

있었지만 저는 코인빗이라는 거래소에 가입을 하게 되었으며 6월달에 출금한 이더리움이 KWR

(원화)로 들어와 있어서 출금을 하려고 시도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가입할때 등록된 계좌번호를 변경하려고 했는데 여기저기 방법을 찾아 헤매었

지만 결국은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게되었습니다.

 

전화를 끊고 알아보니 상담사에게 저의 가입된 이름과 이메일계정 그리고 핸드폰번호를 말해

주면 신원확인을 하면 상담사가 전산에서 저의 계좌 정보를 파기해 주면 내가 다시 새로운 계

좌를 등록하면 된다고 하내요. ㅋ

 

위의이미지를 보면 레벨3단계에서 계좌를등록하면 되고 상담사에게 전화를 하기 전에는 계좌 등록하기란 글씨는

보이지도 않았는데 상담사랑 통화를 하고 2,3분뒤에 재 접속을 하니 저렇게 등록을 할 수가 있더군요.

참고로 계좌를 변경할때 입출금을 걸어 놓으면 파기아 안되고 입금이나 출금이 완료된 후에 아무거래도 없어야

하며 계좌가 변경이 되면 1루동안은 거래가 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해야 합니다.

 

그리고 저는 제가 투자한 모든 돈을 회사를 하면 가상화폐는 다시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그리고 이 거래소와 마찬가지로 다른 가상화폐 거래소도 계좌 변경을 하라면 아마 이렇게 상담사를통해서 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