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조경철천문대 아름다운 은하수 사진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옛날 사진이긴 하지만 2017년도에 갔었던 조경철천문대에서 찍은 은하수입니다.

2021년 올해도 곧있으면 봄이 오고 은하수계절이 돌아옵니다.

 

올해는 과연 어떤 은하수들을 볼수 있을지가 궁금해지기도 하면서 저의 블로그를 구독하시는분

들에게 제가 찍은 은하수를 보여드릴려고 포스팅을 이렇게 작성합니다.

 

조경철천문대는 은하수를 찍으려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포인트중에 한곳입니다.

저도 처음에 알고서는 자주 갔던 곳이고 어느날에는 대학교? 인가 어디가에서 와서 연구도 하고

그렇더라구요.

 

단 취사는 안댑니다. 올라와서 라면 끼리먹고 그러면 안되요.

 

이당시 하늘을 보았을때 눈으로 봐도 보였던 은하수였던것으로 기억이 나내요.

아래에 깔린 구름이 없었다면 아마도 더 멋진 은하수 였지 않았을꺼 합니다.

 

이 사진은 그 때 갔이 갔던 사진 찍는 동생의 어안렌즈로 찍은 사진입니다.

정말 멋지죵?

어안렌즈는 아직도 없는데, 활용도는 좀 없을지라도 갖고 싶은 렌즈입니다.

 

이것도 멋지죵~ ㅎㅎ

올해도 한번은 갈 곳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겨울에 만약에 눈이 많이 온날은 여기 못올라갑니다.

경사도가 ㅎㄷㄷ 하거든요...

체인을 걸면 좀 올라갈지 모르곘네요....

그래서 겨울은 패스~ 

우리나라에서 은하수는 3월달부터 10월달까지 보이는데 겨울에는 그냥 밤 하늘 보러 가는거죠.. ㅎㅎ

 

올해도 멋진 은하수 찍어 보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