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N사 블로그의 개념 & 용어?

블로그를 처음에 접하고 시작하다 보면 어디서든가 아니면 주위에서 용어들을 이야기 합니다. 블로그 지수, 파워 블로거, 저품질...
블로그 지수가 높으면 네이버에서 검색을 할때 상위 노출이 유리합니다. 블로그 지수를 키우는 요인은 블로그 방문자 수, 방문 수,
페이지 뷰, 이웃 수, 포스틍 스크랩등 여러가지 요인이 작용합니다.

< 지금은 블로그 활동지수 분석의 페이지가 없습니다. >


* 파워블로거

파워블로그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헷갈려 하는 용어입니다. 일반적으로는 블로그에 방문자수가 많은 블로거를 파워블로그라고 말은 하지만

얼마의 방문객이여야 파워 블로그라는 기준은 잡혀 있지 않습니다.

실실적인 파워 블로그는 N사에서 주제별로 선정된 블로거를 파워 블로그라고 하지요.


* 블로그 저품질


N사에서는 가많이 있는데, 블로그를 하는 사람들에게서 공공연히 이야기되는 용어입니다. N사에서 광고성여부를 판단하는데, 광고성이라고

판단이 되면 검색이 안되는 것을 말하며 블로그들 사이에서는 공포로 몰아갈만큼 심각한 상태를 말합니다. 광고성뿐만 아니고 스팸, 키워드 반복,

잘못된 URL, 텍스트 숨기기 등을 하다 걸리면 저품질 블로그로 분류되어집니다.



블로그를 하면 좋은 이유?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하고 콘텐츠를 쌓여가다보면 정말 생각지도 않던 기회가 찾아 올때가 있습니다. 만약 본인 브로그에 콘텐츠가 강의쪽이였다면
오프라인 강의제의가 들어올것이고, 그로인해 강의 경력이 쌓이고, 또한 그 경력을 인정받으면 기업들에게서 강의 요청이 들어 오게 됩니다.

본인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를 좋은 블로그이고 신뢰가 가는 블로그로 운영을 한다면 자신이 생각지도 못한 다양한 기회 얻을수 있습니다.

'애드센스&Blog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운영에 사진을 잘 찍어야 한다?  (0) 2017.03.02
N사 블로그 퍼스나콘 설정하기...  (0) 2017.02.27
블로그 운영 팁?  (0) 2017.02.23
키워드광고 필요한가?  (0) 2017.02.19
블로그란(Blog)?  (2) 2017.02.14
블로그 팁 공유시작!  (0) 2017.02.07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