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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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광고 필요한가?


대형 포털사이트에서 블로그든 쇼핑몰이든 웹 사이트던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한 가장 보편적인 수단은 '키워드광고'입니다. 예전처럼 전단지 만들어서 오프라인에서
발품발아서는 승산이 없습니다.
대형 포털사이트에서 어떤 무언가를 검색을 하면 그 검색어와 연관되어 있는 쇼핑상품(쇼핑몰포함)을 보여줌으로써 검색한 사람을 쇼핑을 하도록 유입시키는 광고방식입니다.

키워드광고는 해당 광고가 사용자한테 클릭이 되면 미리 선정한 일정 금액만큼 충전금액에서 차감되는 방식으로 광고비가 이루어지는데, 이때 클릭당비용은 경쟁입찰가로 결정되어 집니다.
쉽게 말하면 비용이 가장 높게 결정되는 순서대로 상단에 노출이 되는것이고, 몇개의 10개 정도의 쇼핑몰이 상단에 노출되는 사이트에 나타나가 됩니다.
이렇게 입찰가액 순위에 의해 노출이 결정되기에 어떻게든 검색에 노출이 될려면 입찰단가는 높아지고, 이것이 경쟁상대와의 경쟁이 되어 나중에는 클릭당 비용이
어마무시하게 커집니다.

이렇게 되면 문제가 발생됩니다. 인기 있는 키워드는 경쟁이 너무나도 치열하기에 클릭당비용이 너무나 높게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유입된 고객이 상품을 살지 안살지도 모르는 판국에 마우스 클릭한번에 몇만원이 되는 키워드도 있습니다. 실정이 이렇다 보니 수익이 좀 나도 또 다시 광고비용에서 경쟁업체에 밀리지 않으려면 그만큼을 또 입착을 해야 하는 상황이지요.




- 효과적인 키워드를 찾는게 중요합니다.
경쟁이 심한 키워드는 광고비용이 어마무시하기에 경쟁사와 경쟁이 심하지 않고 효과적인 키워드를 찾아야 합니다.

키워드 발굴은 네이버 검색광고 관리시스템에서 키워드도구를 이용하면 다양한 키워드를 찾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관리시스템에서는 여러가지 도구들로 검색이 가능한데, 검색하는 키워드 마다 월 검색량, 월평균 클릭수, 클릭비용, 예상비용 등을 제공하여 키워드 발굴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런 시스템을 이용하여 광고비가 낮고 구매율이 높은 키워드를 골라낼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기록분석을 꼼꼼히도 해야 합니다.

기록분석없이 어떠한것을 운영한다고 하면 말도 안되는 이야기입니다. 




또한 클릭을 유도를 해야 구매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소비자의 구매를 이끌어 낼수 있는 광고카피가 중요합니다.

광고비를 만히 쓴 키워드라해서 노출이 많이 되고 그 노출로 인해 소비자가 구매까지는 하는건 어느정도 한계가 있습니다.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이끌어 내는 카피광고를 어떻게 만드는거에 의해 비싼 광고비를 내어 상위노출시킨 다른 업체들보다 더 많은 구매를 유도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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