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발굴은 네이버 검색광고 관리시스템에서 키워드도구를 이용하면 다양한 키워드를 찾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관리시스템에서는 여러가지 도구들로 검색이 가능한데, 검색하는 키워드 마다 월 검색량, 월평균 클릭수, 클릭비용, 예상비용 등을 제공하여 키워드 발굴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런 시스템을 이용하여 광고비가 낮고 구매율이 높은 키워드를 골라낼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기록분석을 꼼꼼히도 해야 합니다.
기록분석없이 어떠한것을 운영한다고 하면 말도 안되는 이야기입니다.
또한 클릭을 유도를 해야 구매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소비자의 구매를 이끌어 낼수 있는 광고카피가 중요합니다.
광고비를 만히 쓴 키워드라해서 노출이 많이 되고 그 노출로 인해 소비자가 구매까지는 하는건 어느정도 한계가 있습니다.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이끌어 내는 카피광고를 어떻게 만드는거에 의해 비싼 광고비를 내어 상위노출시킨 다른 업체들보다 더 많은 구매를 유도할수 있습니다.
블로그 운영에 사진을 잘 찍어야 한다? (0) | 2017.03.02 |
---|---|
N사 블로그 퍼스나콘 설정하기... (0) | 2017.02.27 |
블로그 운영 팁? (0) | 2017.02.23 |
N사 블로그의 개념 & 용어? (0) | 2017.02.15 |
블로그란(Blog)? (2) | 2017.02.14 |
블로그 팁 공유시작! (0) | 2017.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