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2017년 iphone10주년을 맞이할 것이고 Apple은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중요한 계획을 세웠습니다. 우리는 아이폰8이 출시 될때 까지 시간이 좀 걸리지만

애플의 야심적인 계획에 따라 이미 2017년 아이폰의 인상적인 기능에 대한 암울한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애플은 10가지가 넘는 프로토 타입 아이폰 모델을 테스트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떤 중점을 가지고 살펴봐야 하는지

분명하지 않으며, 테스트 장치가 너무 많은 시점에서 기기와의 충돌가능성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Touch ID지문 센서와 전면 카메라 내장 된 상단 및 하단에 베젤이 없어진 최첨단 디스플레이가 있는 급진적인 재 설계가 이루어질것이라는것이다. 대신 터치 id와 카메라가 디스플레이어 직접 구출 될수 있습니다. 즉 홈버튼이 없을 것이란 말이죠. Jony Ive는 몇년 동안 단 하나의 유리처럼 보이는 아이폰을 소개하고자 하였으며, 애플이 무선 충전을 원한 경우 유리도 필요한다고 합니다.


엣지 투 에지 디자인의 iphone 8은 4.7인치 iphone과 크기 가 유사하지만 5.5인치 iphone크기의 크기가 있습니다.

5.15인치의 사용 가능 영역이있는 5.8인치 디스플레이가 있으며 나머지는 기존 홈 버튼을 대체 할 가능성이 큽니다.


디스플레이 자체는 LCD가 아니라 유영한 플라스틱 OLED 라고 불려서 애플은 더 작은 전력을 소비하는 더 얇은 디바이스를 도입 할수 있게 되었고

높은 콘트라스트 비율과 보다 선명한 컬러를 갖춘 더 나은 디스플레이를 제공하게 되었다. 그것은 또한 삼성 갤럭시 S7 가장자리처럼 양쪽에 구부러진 가장자리를 특징으로 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소문은 이 점에서 불분명하다. 디스플레이의 가장자리가 휘어지면 가장자리가 터치 제스처에 응답 할 수 있습니다.


애플이 마침내 아이폰 5,6,6s,7, SE에서 사용 된 알루미늄에서 멀어 질 것이고 대신에 사용된 몸체와 유사한 유리체를 다시 채택 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아이폰4 2017년에 출시 될때 적어도 하나의 아이폰 모델은 애플 고급 업체 캐쳐 테크놀로지(Catcher Technology)에 따르면 유리 몸체를 사용하고 분석가인 Ming-Chi Kuo에 따르면 유리는 알루미늄 또는 스테인레스 스틸 프레임 주위에 건설 될것이다.



iPhone 7과 마찬가지로 iphone 8은 방수 기능이 있어야 하지만 IP68 내수성 등급이 향상 될 수 있습니다.

비, 물보라 잠기는 것을 계속 견딜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아이폰8이 10나노 미터 A11칩을 탑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참은 무선 충전 기능, 아이리스(IRIS), 페이셜(FACIAL), 몸짓인식(GESTURE RECOGNITION)등의 부가 기능을 포함 할 수 있다. 듀얼 렌즈 카메라가 장착 된 하이엔드 모델에서는 두 렌즈 모두 광학 이미지 안전화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애플은 OLED 아이폰8을 기존의 LCD 스크린과 함께 표준 4.7 및 5.5 인치 아이폰 모델과 함께 판매 될 5인치 "프리미엄" 모델로 배치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IPHONE 8은 아직 개발 중이며 2017년 가을에 출시 될 예정이며, 출시가 시작되기 몇 개월 전까지는 기기의 사양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