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페이 결제 수단 변경 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제가 1달? 조금 지나서 기존에 사용하던 신용카드를 재발급을 받았습니다. 그러다가 오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재구매를 할것이 있어서 저의 네이버 페이 계정으로 들어가서 기존 주문목록에서

찾아서 재구매를 눌렀는데, 기존 카드와 같은 카드로 재발급을 받은 상태라 기존에 등록애 놓은 카드

로는 결제가 안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1분 정도 네이버에서 찾다가 방법을 찾았고, 알고 계실분들이 많으시겠지만 그래도 모르는

분들이 있을거 같아서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우선 네이버 페이지에 접속을 하신다음에 상단 메뉴중에 흰색 박스가 되어 있는 Pay 메뉴를 눌러서 이동을 합니다.

 

그러면 본인의 Pay계정 페이지로 넘어옵니다. 이 페이지에서 왼쪽에 빨간 상자가 체크 되어 있는

메뉴를 눌러서 페이 설정 으로 이동을 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계좌 관리와 카드 관리를 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는데 저는 네이버 페이는 주로 카드로 결제를

하기에 카드 관리를 눌러 줍니다.

 

제가 등록해 놓은 카드 입니다. 주로 삼성카드로 결제를 하고 농협이나 롯데 카드는 삼성카드 결제가 많이 되었을때

한번씩 사용하기 위해서 등록을 해 놓은 상태입니다.

 

혹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물건을 주문 해야 하는데 결제하는 수단이 변경되었다? 당황하지 마시고 위의 내용대로

따라 하셔서 변경후에 재 결제를 하시면 성공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