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년도안 우리는 포르쉐가 최신 스포츠가인 911 GT2 RS를 테스트하는 것을 고발했습니다. 스커트의 세부 사항이 스투트가 로ㅌ에서 누출되어 추진력의 방법에 대한 단서를 찾을 수 있는 모든 스파이 샷을 골라 내야했습니다. 그다음 프로쉐는 Evo Mag의 우리 친구들에게 최신의 미망인 제조 회사의 타는 것을 줬고, 이 야수의 콧노래를 만드는 모든 것에 관해 상세한 설명을 떨어뜨렸다.
현재의 991.2 세대 911 터보S를 기반으로하는 3.8리터 트윈 터보 차저 엔진으로 구동되는 출력은 포르쉐의 Andreas Preuninger에 따르면 641bhp 및 553lb-ft 보다 큰 비틀ㄻ이 발생합니다. 최종 번호는 아직 자동차로 공개되지 않습니다. 생산을 위해 여전히 공인을 받고 있습니다. 후부의 바퀴와 후부의 바큉 밀어 닥치는 엄청난 양이 Porsche' 의 엄청난 PDK기어 박스 일것 인것을 보내라. 죄송합니다. 수동팬, 이 차는 한가지, 즉각적인 속도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포르쉐 엔지니어들이 911 GT2 RS가 브랜드의 911컵 카 운행과 거의 동일한 사양인 서스펜션 구성 요소를 작동 시킴에 따라 정확히 나타났습니다. 차량의 테스트를 거친 악명 높은 Nrburging Nordschleife의 특정 사양을 포함합니다. 후방은 "상당히 높습니다." 반면 전명의 스프링 속도는 두 배가됩니다. 컵카와 911 GT2 RS서스펜션의 픽업 포인트 사이의 유일한 차이점은 자동차의 후륜 조향 시스템에서 단단한 단일 이음 연결입니다.
또한 Porsche는 PDK만 사용했기 때문에 엔지니어가 브랜드의 전자 제어식 잠금 장치를 사용할 수 있게되어 상황에 따라 0-100%의 잠금 장치가 가능합니다.
"나는 이 절대 잔인한 힘이 마음에 든다. 그러나 트랙을 운전하는 것은 기쁨이다. 그것은 매우 정확하다. 매우 신중하고 민첩하며 운전하기에 훨씬 쉽다. 997 GT2 RS Preuninger가 Evo에게 말했다.
원조 견인은 265/35ZR20 Michelin Pilot Sport Cup 2 타이거가 장착 된 20인치 휠과 325/30ZR21이 장착 된 21인치 휠이 있습니다. Porsche에 따르면, 타이어으는 미쉐린 포르쉐가 911 GTS RS를 위해 특별히 개발했습니다.
무게또한 자동차의 공식의 중요한 요소다. 그리고 3,300파운드보다 적을 것으로 예상된다. 마그네슘 휠, 티타늄 케이지 및 탄소 섬유 지붕이 포함 된 옵션 Weissach패키지로 쉽게 달성할 수 있는 통계. 고객은 자동차에서 A/C, 라디오 및 인포테인먼트를 삭제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Porsche's 괴물을 멈추는 것은 표준 탄소 세라믹 브레이크다. 정면은 차의 두포의 NACA덕트에 의해 직접적으로 냉각된다. 제동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방대한 부력을받는 엔진을 시원하게 해 두는 것은 있었다. 그러나 포르쉐는 흥미있는 해결을 생각해 내었다.
BMW M4 GTS 와 마찬가지로 911 GT2 RS는 5리터의 물 탱크를 사용하여 인터클러에 물을 분사하고 섭씨 온도를 15도 정도 내려줍니다. 이것은 포르세가 엔진의 자기 두려움없이 더 노은 밀어 올림 압력을 달리게하는 것을 허락한다.
Preuninger는이 잡지에 "그것은 터프 s가 부서져있는 것만이 아니다"며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자동차"라고 말했다.
두 에보와 Preuninger 너무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경계했지만, 사전 제작단위는 아마도 앞으로 몇 주에 주펜 하우젠 조립 라인을 오고 있다.
그 힘과 첫 출연 날짜와 같은 가격 매김은 공기 중에 아직도 올라라고 있다. 그러나 911의 GT2 RS는 최고의 포르쉐 911다. 2로 시작되는 가격은 가능성의 영역에서 나온것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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