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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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Genssis G80 Sport




보통이 차가 꽤 무서워 던 때의 뒤를가는 것은 필요로하게되는 모든 사치 자동차는 꽤 좋았다. 현대의 초기 럭셔리 디비전 인 Genesis는 평범한 자동차가 멋지게 장식되어있을 때 럭셔리 한 정통성으로 긴 언덕을 오르락 내리락하고 저주를 받는다. 그리고 그것은 많은 현대의 큰 표시와 함께 상점에서 창세기 차량의 옆에 바르게 팔리는 곧헤하게되었던 멋있는 현대를 포함한다. 새로운, 트윈 turbocharged라게 된 2018의 G80 스포츠는 그험한 경사의 위로 다음단계다.


이쩌면 절반 단계일 수도 있습니다.

G80는 제네시스 두 세단 중 가장 작은 크리고 현대는 2009년과 2016년 사이에 현대 제네시스 세단으로 알려진 슬롯을 채울것입니다. 실제로 G80은 같은 차는 제 2세대 현대 창세기 세단 형 자동차로서 2015의 모델 년 동안 소개되었다. G80에 주로 표면적으로 변형된 것은 2017년 모델로 향했다.




Genesis의 큰 도전은 G80 Sport방정식의 스포츠 부분입니다. G80은 달콤한 성격의 차이지만 스포티 한 적이 없습니다. G80스포츠는 알려지지 않은 스포츠 세단에 대한 신념의 도약입니다.


생명의 호흡


G80 Sport를 숨쉬게 하기 위해  Genesis는 트윈 터보 차저 3.3 V-6를 큰 G90에서 훔쳐 현대의 8단 자동 변속기에 연결 한 다음 양쪽 모두를 심었습니다.


Genesis(와 Hyundai, 이전)는 G80의 자연스럽게 기음으로 발음되었던 엔진(311 hp 3.8 리터의 V6와 420 hp의 옵션의 5.0리터의 V8)과 같은 전달을 사용한다. 프리미엄 연료를 태우는 G90에서와 같이, 트윈 터보 3.3리터는 365마력과 낮은 1300rpm 에서 4500rpm까지 일정한 토크의 탁월한 376lb-ft로 평가됩니다. 따라서 터보 V-6가 V-8에 55마리의 말을 포기하는 반면, 7파운드-피트 이하의 덜컹 거리는 소리를 내며, 훨씬 낮은 회전 수 (V-8은 최대치에 도달하면서 5000rpm이 필요함)에서 토크 피크를 친다. 작동 범우의 상당 부분에서 토크 생산을 유지합니다.


G80 Sport의 변속기의 비율은 3.8 V-6 및 5.0 V-8모델의 경우와 동일하게 유지되며 직접 드라이브 및 다섯 번째는 6번째, 7번째 및 8번째 오버 드라이브입니다. 터보 모델은 또한 V-8에 사용 된 3.54 : 1 비율 대신 자연 흡인 된 V-6와 3.91 : 1 최종 구동 비율을 공유합니다. 그리고 예, 스티어링 휠 바로 뒤에있는 패들로 제어 할 수있는 수동 변속 모드가 있습니다.


Genesis는 G80 Sports의 약 60%가 $56,225의 정가표를 달고 후륜 구동으로 판매 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나머지는 전륜구동(그리고 가열되었던 스티어링 휠)을 추가로 2500달러에 갖추고있을 것이다. 거의 모든 사양의 자동차 인 G80 Sports는 파노라마 썬 루프 상단에서부터 P254/40R-19 전면 및 P275/35R-19 후면 타이어 바닥까지 포괄적으로 장착됩니다.


Turbo sixes는 중형급 고급 승요차를위한 이동 엔진이되었으며 G80 Sport는 Cadilac 및 Mercedes의 것과 유사합니다. 많은 추진력은 있지만 개성은 별로 업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열망, 기진 맥진 한 트릴, 그리고 엔진이 항상 힘을 쓰지 않는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BMW5시리즈에서 예전에 발견 된 재미없는(비록 강력하지 않지만) 뷰익 센츄리온과 올즈 모빌 리젠시 98에 제너럴 모터스(GM)가넣은 게으른 V-8을 연상시키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여기 배드 마우스 추기경에게 글을 쓰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무거워 보자


회사는 후방 주행 G80 스포츠가 무게가 4519파운드가 아닌 무게로 무게를 다는 이유는 엔지니어는 제네시스 1:3을 결코 읽지 않습니다. 그것은 회사가 V-8을 장착 한 G80을 위해 주장한 것보다 42파운드 낮지만 우리 중 5개 중형, 6기통 럭셔리 세단 중 어떤 것에 대해 측정 된 무게 C/D보다 232와 494파운드 사이입니다. 세그먼트의 최근 비교 테스트 그리고 모든 바퀴-운전 G80스포츠는 그것보다 또 다른 155의 tubbier를 성장시킨다.


이를 염두에두고 G80 Sport는 비교 테스트에서 가장 저렴한 자동차 인 $72,175 Audi A6 3.0T보다 $16,000저렴합니다. 그리고 테스트 우승자인 $91,175 메르세데스-AMG E43 4MATIC보다 거의 $35,000저렴합니다.


G80은 길다란 118.5인치 휠베이스 위에 펼쳐지며 스포츠의 인테리어는 넓고 섬세하게 묘사됩니다. 좌석은 모양이 좋고 재료는 모두 고품질로 느껴지고 스위치 기어는 정확하게 쉽게 작동합니다. 그 외에도 헤드 업 디스플레이가 효과적이며 Android Auto와 Apple CarPlay통합이 추가 비용없이 포함됩니다.


G80스포츠는 블랙 크롭, 크로스 해치드 그릴의 가장자리 및 휠 중심 캡 주위의 미묘한 구리 디테일로 외자의 다른 장소보다 더 매력적인 멋진 자동차입니다. 제네시스는 자동차 내부에서 그 구리 액센트를 더 두드러지게 유지해야합니다. 실내 장식의 대조 스티칭에는 구리 색 실이 약간 있지만 탄소 장식이 압도적입니다. 현재 유행하는 탄소 섬유는 스포츠 세단을 식벽하기 위한 진부한 표현이되었습니다. 그리고 타노 섬유 내에 통합 된 구리 원소는 달콤할 것 같이 않


스포츠처럼 나아 간다.


두껍고 가죽으로 감싸 인 스티어링 휠을 잡고 가속기에 발끝을 대고 G80 Sport는 유압 램이 밀어 넣기를 하는것처럼 앞으로 뻗습니다. 캐빈은 운전자를 역동적인 경험으로부터 너무 많이 격리 시키므로 잘 단열도어 있어 가속을 알리는 눈에 띄는 노이즈는 없습니다. 그래도 경치는 빠르게 움직입니다.


이 트윈 터보 V-6는 4842 파운드의 전륜구동 G90을 60mph로 5.3초 만에 추진했으며, 다소 적은 G80스포츠에서는 동일한 트릭을 달성해야했습니다. 어쩌면 조금 더 빨라질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값 비싼 경쟁자들과 경쟁 할 수 있습니다.


전기적으로 부조되는 조타는 거의 마비가 아니다. 브레이크 극적이다. 그리고 G80 Sport가 도전에 흥분하지 않는 것처럼해도 모를내는 것은 평평하다. 스포츠 세단이되기 위해 싸우는 고급차이거나 고급차의 껍질에 싸인 스포츠 세단입니다. 완전히 구운 음식에 약간 부끄러우을 느낀다.


솔직히, G80스포츠는 단초가됩니다. 제네시스의 야망의 꽃이 아니라 현대였던 자동차의 성능 버전입니다. 그것은 차세대 G80이 몇 년 후에 도착할 떄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또는 BMW의 3 시리즈를 목표로 삼고있는 곧 출시 될 2018 G70 스포츠 세단이 그 역할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 Genesis가 브랜드에 patidity를 추가하는 방법을 고려할 기회가 될것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첫 번째 자동차를 만들었고, BMW는 스포츠 세단을 발명했으며, 재규어는 E-타입과 같은 영광스러운 동물을 만들었고, 그들은 여전히 모든 거리의 유산에 의지했습니다. 제네시느는 무엇을 의지 할 수 있습니까? 지음은 예리한 가격 책정, 현대의 전통적 보증 및 SiriusXM Travel Link트래픽 데이터 3년 포함을 훨씬 넘어서는 수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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