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초콜릿은 코코아로 만든 제품입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코코아에는 폴리 페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폴리 페놀은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고 여겨지는 항산화제입니다. 이러한 발견으로 인해 초콜릿 효과에 대한 논란이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초콜릿을 먹는 것은 여드름과 두통과 같은 안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특정 질병의 위험을 낮추는 등 긍정적인 효과를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초콜릿을 먹으면 심장 질환과 암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초콜릿이 이러한 목적을 위해 제안 될 때,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높은 코코아 함량을 가진 다크 초콜릿을 먹도록 권고합니다.


초콜릿의 많은 효력은 코코아의 건강 수당과 관련있는 정보에 근거를 둔다. 초콜릿은 순수한 코코아가 거의 아니기 때문에 비평가들은 대부분의 주장에서 건강에 좋은 영향을 준다는 점에 이의를 제기합니다. 연구에서 제시하는 긍정적인 혜택을 위해 초콜릿을 먹는 사람이 있다면 코코아 함량이 높을수록 많은 이점을 경험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한때 초콜릿을 먹을 때 나타나는 가시적 효과 중 하나가 여드름이라고 일반적으로 믿어졌습니다. 그러나 이 주장은 널리 논란의 여지가 있으며, 초콜릿 비평가들은 이제 그것이 여르름의 주요 원인이 아니라는 것을 일반적으로 인정합니다. 그들은 여드름이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부정적인 영향을 입을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왜냐하면 초콜릿의 성분이 그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초콜렛과 두통사이 연결과 관련 있는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초콜릿은 엔돌핀, 도파민, 세로토닌과 같은 신경전달 물질의 방출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신경전달 물질은 신체 기능을 조절하는 신호를 운반 하는 뇌의 화학 물질입니다. 예를 들어 엔돌핀은 사람의 기분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람이 초코릿을 먹으면 엔돌핀의 생산량 증가가 행복을 증가시키고 스트레스를 줄이고 고통의 감정을 줄일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초콜릿 제품엔느 상당한 양의 지방과 설탕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식단 유지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덜 순수한 건강에 해로운 지방을 함유 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더 진하고 진한 초콜릿조차도 보통 설탕을 포함하고 많은 칼로리를 포함합니다.


인간에 대한 초콜릿의 영향은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애완동물의 영향에 대해서는 논쟁이 적습니다. 초콜렛은 앵무새와 개와 같은 동물에ㅔ게 위험 할 수 있다고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위험은 태오브로민이라고 불리는 자극제에 의한 것으로 믿어집니다. 즉, 인간이 잠재적으로 긍정적인 효과 또는 즐거움을 위해 초콜릿을 먹든지간에 동물과 공유해서는 안되나는 의미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