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전화는 마케팅이다.

오늘 쓸 내용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전화는 마케팅이다" 라는 책입니다.


이책은 이하연님이 지으신 책으로 스마트폰으로

발전되는 통신매체의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과

어떻게 해야 발전하는 기기만큼 전화로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책의 겉표지는 입니다.

"스마트폰 시대, 폰 파워를 키워라"

요즘은 카톡, 문자, 인스타, 트워트 등등 음성통화로 아닌

육성이 없는 대화를 해가는 요즘 시대의 젊은이들의

콜포이아에 대해서 안타까워 하는 내용도 다뤘습니다.


하긴 요즘 보이스피싱이나 너무나도 많은 대출전화

또는 무분별한 TM 마케팅전화가 각각의 개인의 지인들

전화보다는 훨씬 많으니 쓰잘대기 없는 전화가 많으니

전화를 포기하고 카톡이나 문자로 하는 경우가 많다.


"전화는 마케팅이다" 는 아직도 회사에서나 영업 하신는분들

또한 자영업하시는 분들이나 택배하시는분들은 항상

블루투스 수화기?로 항상 달고 삽니다.


전화는 마케팅이다의 책을 읽어보면 전화를 받는 방법과

전화를 끊는 방법~

목소리 톤, 상황 연출, 억양의 높낮이~ 여러가지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다.


내가 눈여겨본 단락은

첫번째로는 "전화공포증부터 털어내자"

두번째로는 "목소리를 들으면 '사람'이 보인다 등

여러가지 단락이 있지만 이 두가지 중점적으로 읽었다.


YEs24 Online 사러가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