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 17일 일요일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포스팅은 지난 2주전에 혜화동에 갔다가 뒤풀이 갔다가

저는 기억이 없는 사진이 었었내요.. ㅋㅋ



성균관대로 올라가면서 같이 사진찍으로 간 동생이 찍어주엇내요.

멀리서 가늘하게 나온거 같군요 ㅋㅋ

저때 뭘 찍었는지 카메라 LCD 확인하는 중이엿나 보아요.



왼쪽이 저입니다. ㅋㅋㅋㅋ 짜리몽땅 하군요 ㅋㅋ

이날 뒤풀이로 2차로 어느 술집에서 먹고 나와서 찍은 사진인데

저런 포즈를 저는 찍은 기억이 없습니다. ㅠㅠ ㅋㅋ

바지가 똥싼바지내요....

요즘 살이 빠져서 바지가 벨트를 차도 내려가내요...


제일 중간과 오른쪽은 동갑내기 친구들입니다. 흐흐

초상권이 있는 관계로 모자이크 처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내용으로 포스팅 할게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