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인 화요일에 오후 3시? 그정도까지는 덥더니 퇴근할때 되어서야 비가 내리기 시작했지요.

그래서 퇴근할때까지 비가 와서 우산꺼내기도 귀찮아서 비를 맞으면서 전철역까지 왔는데 그냥 집에가기

가 아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부천역근처에 있는 저희회사에서 부천역까지 오는데 그냥 집에 가기는 아쉬운 마음에 아트박스에서 가서

필요한 물건을 좀 구입을 하고 바로 옆으로 조금 이동을 하면 에그드랍이 있는것이 생각이 나서 매장앞에

가보았더니 매장에는 손님들이 몇분 계셨습니다.

안그래도 에그드랍이 이삭토스트와는 비주얼은 다르다는것을 알고 있었느데 오늘 비주얼과 맛을 보니 확

실히 다르더라구요.

 

 

부천역앞에 있는 에그드랍은 매장이 그리 크지 않고 다른 손님들이 많아서 초상권이 있어서 사진을 안찍고

제가 주문한 메뉴만 찍었습니다. 여기는 매장이 크지 않아서 그런지 대부분 포장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에그드랍이 요즘에 그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몇번 나오다 보니 유명해진거 같아요(드라마는 안봤어요)

<이미지 출처 : 에그드랍 홈페이지>

 

제가 먹은 메뉴이고 이건 실제 실물과 다른것을 알고 계시지요? ^^ 흐흐

그리고 이 부천매장에 오더를 무인주문기계로 하고 픽억받는 부분에 전과안이 있어서 제 주문번호가

언제 나오나 하고 계속 보고 있었는데 주방에서 일하시는 분이 본인의 육성으로 불러져셔서 혹 기다리면서

이어폰을 끼고 계시면 못들을수도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요것이 제가 주문한 미스터에그이고 저는 음료를 신선한우유로 선택을하고 먹었는데 2개를 다 먹으니

배가 불러서 집에가서 저녁을 안먹어도 되겠다 싶었는데 집에 와서 또 밥을 먹었습니다. 흐흐

중간에 먹는 미스터에그 모양은 사진을 찍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이것을 주문할때 치즈1만을 추가 하여 먹었는데 고소하고 계란이 두꺼워서 일반 이삭토스트와는

다른 맛이 나니 가끔씩은 먹을만 한 메뉴인거 같아요.

저도 포장해서 가지고 오고 싶은데 집으로 오다가 다 식을거 같아서 식었다가 다시 전자레인지나 또는

데워서 먹는다 한들 빵이 더 입고 타고 그래서 맛이 없을거 같아서 포장은 생각지도 않았내요.

 

제가 먹은 부천역점 앞의 매장 위치입니다.

부천역을 자주 가시면 사진만 봐도 아실 위치입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 봐야겠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