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여러분들은 컴퓨터용품은 주로 어디서 구매를 하시나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주로 컴퓨존에서 주문을 하지요. 컴퓨터뿐만 아니라 갖고싶은 제품도 저는 컴퓨존

에서 주로 사용을 합니다.

 

7월달에 제가 집에 공유기를 tp-link 제품에서 asus 제품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http://www.compuzone.co.kr/product/product_detail.htm?ProductNo=668777&BigDivNo=12&MediumDivNo=1057&DivNo=2163 

 

RT-AX56U (유무선공유기)

[ASUS] RT-AX56U (유무선공유기)

www.compuzone.co.kr

바로 이제품이죠... 그런데 이 제품을 구매할때 이벤트를 하는지도 모르고 구매를 했는데 몇일전에 접속을 해보니

제가 이벤트 당첨이 되었내요.

이벤트 당첨내용은 1만원 문화 상품을 주는것과 [ASUS] USB-AC51 AC Dual-Band Wireless-AC600 USB Adapter

제품을 주는것인데 제가 두번째 상품인 usb wi-fi 제품이 당첨이 되었다는 내용을 보았습니다.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

 

첫번째 대표 이미지의 저 제품으로 말이죠~ 

곧 있으면 이벤트가 종료가 되고 집으로 배송이 올거 같습니다.

 

그런데 제가 궁금한 점이 있는데 지금 현재 노트북은 내장 wi-fi 아덥터가 있는데 이 제품을 노트북에 꽂으면 이걸로

와이파이가 연결되는건가요?

 

혹시 노트북에 이렇게 따로 wi-fi 수신기 써보신분들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