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얼마전에 제가 컴퓨존에서 이벤트 당첨되었다는 내용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그 이벤트 당첨된 제품이 벌써 1루만에 집에 도착을 했습니다.

 

kimteam81.tistory.com/583

 

컴퓨존 이벤트 당첨되었어요.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여러분들은 컴퓨터용품은 주로 어디서 구매를 하시나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주로 컴퓨존에서 주문을 하지요. 컴퓨터뿐만 아니라 갖고싶은 제품도 �

kimteam81.tistory.com

그래서 언박싱을 하였고 지금 이 녀석으로 집에 공유기랑 연결해서 인터넷을 하고 있는데 디자인도 예쁘고

속도도 나쁘지 않게 나오고 있는거 같습니다.

 

제품의 외관 모습

우선 이 제품의 모델이름은 USB-AC51 이고 제품은 성인 손가락 1마디반인데 상자는 큽니다.

다른 제품들처럼 제품상자의 좌우앞뒤옆에는 제품에 대한 여러가지 설명들이 되어 있습니다.

상자의 외관에도 보듯이 5GHz HD STREAMING이라고 되어 있고 5GHz 일때는 433Mbps 이고

2.4GHz 일때는 150Mbps 데이트를 받는다고 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뒷면으로 여러가지 말들이 많지만 저는 패스했습니다.

2번째 테이블에 녹색라인으로 모든것이 다 체크되어 있어서 좋은 제품입니다. ^^

 

제품의 한쪽 구석에 있는 바크드란인데, 만든곳은 마데인 중국이내요.

그리고 만든년도는 2016년도 인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그 옆으로는 제품의 스펙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봐도 모르는 용어들과 수치들뿐입니다. ㅋ

OPERATING FREQUENCY는 2.4 와 5GHz가 지원되는거만 알겠네요. 

안에 있는 내용물입니다.

설치CD가 있으며 VIP MEMBER등록 카드가 있으며 메인 제품인 USB-AC51 이 있습니다.

 

제품을 확대한 모습인데 USB 부분은 금도금으로 되어 있어서 고급집니다.

제품의 ASUS 아래에 보시면 작은 바늘구멍만한 포인트가 보이는데 이곳은 노트북에 연결하면

보이는 라이트 포인트입니다.

 

노트북에 연결한 모습으로 이렇게 불이 들어와서 작동여부를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공유기를 5GHz만 설정해놓고 지금 이녀석으로 연결하면서 이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데

만족스러운 속도를 제공하고 있어서 만족합니다.

 

사용 총평은?

지금은 집이고 저만 공유기를 연결해서 사용하는데 다음주에 가까운 카페에 가서 공용 WI-FI에서는

어떠한 속도를 내는지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